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오병길 1994년 어느 늦은 밤 듣기 동영사 다시보기 가사



오병길이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열창했습니다. 저는 이번 위탄에 출연한 참가자들 중에서는 한동근과 오병길을 가장 좋아합니다. 한동근의 압도적이고 누가 따라 가기 힘든 자기만의 뚜렷한 색깔과 음색 필링이 좋다면

오병길의 목소리는 한동근이 가지지 못한 섬세한 감성을 채워주는것 같아 참 좋습니다.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3(이하 위탄3)'은 생방송 진출자 Top16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오병길은 1994년 어느 늦은밤을 불렀습니다.

이날 오병길은 특유의 목소리로 감미롭고 풍부한 감수성을 담아 부른 노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통해서 보는 이들의 귀와 마음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김태원 : "저는 오병규를 만났을 때 왜 반했냐면, 피노키오를 만난 것 같았다. 오늘 노래도 아름다웠다"
김소현 : "한음 한음 노래를 소중히 다루는 것이 좋았다. 고음 처리가 조금 아쉬웠지만 잘 봤다"

김연우 :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분이다. 기대했던 만큼 잘 한 것 같다. 역시 생방송의 매력은 있다. 리허설 때만큼 나오지 못했지만 잘했다. 내가 '나가수'에서 불렀지만 나 보다 잘했다"

리허설때 만큼 나오지 못했다는 평을 들으니 리허설 연습장면이 더 보고싶어지네요. 저는 방송분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아래 적어놓은 가사 밑에 오병길과 장혜진 원곡 동영상 둘다 첨부했습니다.

 

1994년 어느 늦은 밤
 

장혜진

(수정)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

오병길이 부른 1994년 어느늦은밤 입니다.



장혜진씨가 부른 1994년 어느 늦은밤 라이브 영상 한번 감상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