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초딩남 동영상 / 하이랜더 증후군 [화성인x파일]



오랫만에 정말 믿을 수 밖에 없는 진짜 화성인이 나왔네요. 

맨날 짜고치는 고스톱같은 화성인바이러스 

이번에는 거짓이라고 볼수없는 출연자 입니다.

벤자민의 시계가 거꾸로 가듯, 

나이를 거꾸로 먹는 희귀 동안 화성인 신효명씨. 

10년째 늙지않는 똑같은 얼굴로 살고 있는 

'기적의 초딩남' 신효명씨의 사연 입니다.

집에 찾아간 제작진.. 화성인 초딩남은 귀여운 잠옷을 입은채로 맞이하는데요

춤을 좋아하는지 집에서 춤연습을 하고있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춤도 잘추던데요

방에 스칼렛요한슨의 섹시한 사진이 떡하니 걸려있더군요 자신도 남자라 어쩔수 없다는 멘트 ㅎㅎ 일반 남자라면 당연한 소린데 너무나 어린 얼굴로 저런소릴 하니 귀엽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 정말 성인이라고 믿기지 않는 외모 입니다

 

귀여운 화성인 초딩남의 방.

어릴때 모습입니다 평범한 아이의 모습이죠.

중학교 시절 외모인데요. 이 얼굴 그대로 큰것 같습니다.

중학생 시절 외모와 아래 현재 외모를 한번 비교해보세요

ㅎㅎ 안경쓴거 말고는 크게 달라진게 없죠? 목소리까지 정말 애기입니다.

이사람이 20대 후반이라니.. 군필여부를 궁금해 하는 친구들이 많던데요. 제가 군 훈련소 있을때 이 화성인 초딩남정도 까진 아니지만, 2차성징이 일어나지 않은듣한 사람이 있었는데 상담받더니 퇴소하더군요.. 아마 초딩남도 가진 않았을겁니다.

식당에간 초딩남. 어딜가나 오해 받기 딱 좋죠.

모르는 사람이 본다면 어린아이가 이런 식당에서 혼자 밥도 잘먹네~

라고 생각들겠죠

 

홀로 추어탕을 즐기고 있는 화성인 초딩남

초딩남이 이모를 부르네요.

소주 한병만 달라는 초딩남.. 비주얼과 대사가 너무나 매치가 되지 않습니다. 마치 막내아들이 아빠 소주 심부름온듯한 장면.

 

소주 미성년자에게 못판다는 이모.. 하지만 주민등록증을 보여주자 깜놀하는 식당이모.. 주면서도 계속 의심스러울것같습니다.

치고 따르고 마시고 ㅋㅋㅋ 이장면 재미있더군요. 와 정말 술이 들어가는 장면이 얼마나 어색하던지.. 저 뽀얀 피부와 아기자기한 손으로 소주잔을 들이키는 화성인 초딩남

빠른89 신효명씨. 성인 확실합니다~

화성인 초딩남은

"어린 아이들한테 무시를 당하거나 술집, 클럽 등에서 제지를 당한다"며 젖살조차 빠지지 않은 외모 때문에 일상에서 많은 제약을 받는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동안외모로 득을 볼 때도 많았다. 화성인은 "제 피부가 부드럽다. 클럽에 가면 여자들이 귀엽다고 볼을 꼬집는다. 그럴 때 좋다"

며 자신의 동안외모의 장단점을 이야기 해주네요.  위축될 수도 있을 텐데 긍정적인 모습이 좋았습니다.

 

변성기나 2차성징이 오지 않은 초딩남. 그냥 단순한 동안남일까요?

아니면 어떤 문제가 있는것일까요.

털하나 없는 이 깨끗한 다리.. ㄷㄷㄷ 일단 동영상 한번 살짝 보시죠~

 

하이랜더 증후군은 의학적으로 정확하게 밝혀진바가 없고, 하이랜더 증후군(Highlander syndrome) 정확한 의학용어도, 존재하는 병도 아닙니다 누군가가 이런 증상을 설명하기 위해서 만들어낸것입니다.

하이랜더는 죽지 않고 살아가며 싸움을 거듭하는 불사신 전사라고 합니다.

 

화성인 같은 초동안은 원인불명의 어떠한 변수가 생겨 세포활동이 멈춘것 같습니다.

 

늙지않는것 하면 키아누리브스 이 사진도 가끔 재미로 나오죠 ㅎㅎ 그리고 탐크루즈도

어쨋든 화성인 초딩남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지만, 본인은 얼마나 불편하고 괴로울까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미스코리아와 소개팅도 시켜줬지만, 단순 쇼일뿐 나중에 연애와 결혼문제는 나이가 들수록 더 크게 다가올텐데요. 부디 좋은 여자만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