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다시보기 화성인 동영상 패리스힐튼녀



청담동앨리스녀?? 혹시나 했더니 화성인바이러스 였군요. 화성인이 시청률 압박때문에 여러가지 시도하다가 이렇게 이슈될만한걸 하나씩 터뜨리네요.

물론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이 내용 전부 믿는분은 안계시겠죠? 예전에 조작논란 여러번 일어난걸 비추어 봤을때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도 솜사탕 처럼 아주 작은 사실(설탕)으로 엄청나게 부풀린 솜사탕(소설)을 만들어 낸 것일거라 봅니다.

그리고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에 대해서 호기심이 생기니까 한번 들여다 봐야겠죠?

청담동 앨리스녀가 억억~ 소리나는 VVIP의 귀족 라이프 한번 보실까요~

화성인 찾으러 일본간 바이러스팀. 큐~ 사인 떨어지자 모르는척 걸어와서 뭔 하지메마시떼라며 인사를 건넵니다.

와따시와 화성인 데스~

본인이 화성인이라고 밝힌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계속 일본말로 하자 당황한 제작자

영어할줄 아냐고 묻자…

할줄 안다며 뭐라고 말을 하는데 5분전에 외운 대사가 잘 생각이 안나는듯 더..더듬..더듬 하던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ㅎㅎ 쇼핑하러 영미쪽으로는 잘 안가나봅니다.

얼핏 보기엔 그냥 평범해 보이는 청담동 앨리스녀…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패완얼?

너무 흔하게 생긴 얼굴이라 티비를 시청하는.. 특히 남자들은 저게 비싼옷인지.. 엄마옷인지 잘 구분을 못하게 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각종 삐까번쩍한 신상 패션아이템들을 온몸에 두른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김성아씨. VVIP인 그녀가 온몸에 두른 이 반지 시계 목걸이 가방 옷 코트 등등은 다 얼마일까요?

화성인바이러스 제작자가 김성아씨에게 이 모든게 다 얼마냐 묻자..

어우~ 아실분 다 아시는데~ 그런거 제 입으로 말하지 않죠~ 그런거 물어보지 마세요~ 라고 하는 화성인.. 이런대화 자체가 쑥쓰럽다며 알아서 평가해달라는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그럼 하나하나 얼마짜리일까요? 저는 이런 고가명품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 잘 모르지만…

여자지구인들의 로망인 채널가방 ㅎㅎ 고가손목시계 브랜드인 후랑크몰러 시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문제작된 쥬얼리 오르막길 목걸이.. 이게 다 얼마? 동대문에서 다 본거같은데?-_-; 뭐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나게 비싼건가 봅니다. 샤x백은 해가 거듭될수록 모델가격이 계속해서 올라 샤테크한다고도 할정도니 뭐 다들 그에 맞는 비싼거 했겠죠~

 

그런데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는 왜 제작진에게 일본에서 보자고 한것일까요?

오늘 일정이 일본인데 그걸 취소할 순 없으니까..~~ 일본으로 오시라고 한거라는 화성인.. 일본에서 과연 무슨 일을 하기 위해서 일본스케쥴을 잡은걸까요?

왜 일본으로 오라고 했냐고 제작진이 묻자

휴대폰… 아니 쏄뽄튜닝하러 오셨다는 화성인 ㄷㄷㄷ

한국… 코뤼아에서는 이런 꿜리띠가 나오지 않아서 일본까지 건너왔다는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대단.. 일본까지가서 거지폰을 만들어온 김성아씨는 일본에서만 만들수 있는 고퀄리티 튜닝을 위해서 비행기타고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멀리 물건너 오신거예요?? 라고 묻자 뭐… 비행기 타면 바로인데 뭐 ㅋㅋㅋㅋㅋ 이거 이번 화성인 소재가 사실이든 아니든 욕좀 먹겠는데요? 그렇게 된다면 화성인 제작의도가 딱 맞아 떨어지는거구요

그렇게 일본으로와서 만든 고퀄리티 폰… –_-;;;; 그렇습니다. 평민의 눈으로는 식별이 불가능한 퀄리티를 지향하는 그들만의 디자인이 있나봅니다.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가 너무나 행복해한 고퀄튜닝폰. 저는 모르겠네요. 튜닝하는데 든 가격은 두개 해서 1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역삼동 스카이라운지로가서 아는 언니들을 만나는 화성인… 눈이;; 어디서 뵌것같다는 화성인제작진의 말에.. 3년전에 방송에 나왔었다고 밝히는 언니

우동먹으러 일본으로 날아간 압구정페리스힐튼 화성인 이라고 ㅋㅋㅋ

방송나가고나서 자신에게 엄청난 악플이 달렸다는 또다른 화성인.. 트렌스젠더냐.. 성형을 했는데 그정도냐 등등 악플리 달렸다는데 그냥 좋은질타로 듣고 잘 살고있다네요 ㅎㅎ 긍정적인 성격은 마음에 듭니다.

사람마다 성향이나 취향이 모두 다르니 모두 동일 할 순 없겠지만, 주변에 돈많은 사람들은 절대 저렇게 돈을 쓰지 않더라구요.

저런사람도 분명히 있겠죠. 하지만 돈많이 번사람들은 그만큼 고생도 했기때문에 돈이 얼마나 소중한건지 뼈저리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뭐 그 이외에도 와인마시는데 350만원을 쓰고, 청담동 앨리스녀 집 또한 엄청 긴 복도와 넓고 넓은 집은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청담동 앨리스녀는 자산을 묻자 "상위 1% 안에는 들거다"고 당당히 말했는데요.

티비를 보면 정말 돈많은 사람들은 방송에 나와서 돈많은것을 자랑하지도 밝히지도 않습니다.

돈많은게 알려지면 이래저래 귀찮은 일들이 벌어지고, 여기저기서 손벌리는 사람들도 많아지기 때문이기도 하고, 돈이란게 벌면 벌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눈에 보이기 때문에 자신이 방송에 나와서 돈자랑할일이 아니란걸 잘 알기 때문이지요.

 

역시 시간때우기 용으로 보기엔 딱 재미있고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너무 믿어서 빠지진 마시구요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드라마 잘 만들었네 라는 생각으로 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아래 동영상 보세요^^

 이 글도 같이 읽어보세요^^

화성인 억대연봉녀 10분만에 가슴 2인치 커지는 비법

화성인 인생리셋녀 그리고 연예인 성형부작용 사례.

화성인 텐미닛녀 남자꼬시는방법 공개. 남자 10분이면 OK

화성인 일본신봉남 망언 조작가능성 / 일본신봉남 해명글

화성인 엘프마네킹녀 ‘식사 올누드로 다이어트’

화성인 선물집착녀 심경 ‘남친120명, 선물1억’ 조작 고백 해명글

강남빠녀 해명 화성인바이러스 강남빠녀 정리

화성인바이러스 남자환승녀 사진모음과 사연정리 [화성인 바이러스 환승녀]

화성인 란제리녀 사진+사연 모음 [화성인바이러스 란제리女]

화성인바이러스 완벽한 몸매 셀프관리女 화성인 ! 뷰티 노하우 [화성인 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