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꼬지마로 하루아침에 스타가 되어버린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 거기다 CF까지 멋드러지게 찍은 악동뮤지션이 최근 혹평을 받으며 재점검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비장의 무기'인 자작곡 '착시현상'으로 K팝스타2 TOP10 진출을 노립니다. 은근 기대중~
내일(10일) 벌어질 진검승부! k팝스타2 TOP10 진출자를 뽑는 '배틀 오디션'이 펼쳐지는데요. 저 말고도 악동뮤지션 등 참가자들의 무대를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리라 믿습니다.
생방송행 티켓을 거머쥐고자 칼을 갈고 나오는 '마지막 조'의 불꽃 경합과 2위를 차지한 우승후보들의 숨 막히는 재대결이 그려질 예정이라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기대하면서도 현재 벼랑 끝에 몰린 악동뮤지션이 히든카드인 '착시현상'으로 생방송 진출의 반전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K팝스타 시즌2'에서 여섯 번째로 공개하는 악동뮤지션의 자작곡인데요. 이 아이들이 벌써 자작곡만 6번째로 내놓았다니.. 너무 대단하지 않나요?^^
악동뮤지션의 '착시 현상'은 기존에 선보였던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장르의 곡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아 정말 듣고싶어서 내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악동뮤지션은 혹평이 약이 됐는지, 의지를 내비쳤는데요. "지난 라운드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며 패자부활전에서 과감히 악동뮤지션 착시현상 자작곡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k팝스타2가 다른 오디션보다 재미있는 이유가 떡밥을 잘 던지는 것인데요. 살짝 공개된 예고편에서 보아는 "이제 전쟁터에 나가서 서바이벌하는 겁니다. 악동뮤지션 너무 헷갈리게 해요”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하며 기대감과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스빈다.
악동뮤지션 착시현상.. 기존 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라는데 ‘착시 현상’은 어떤 곡일지도 너무나 궁금하지만, 현재 탈락의 위기에 놓여있는 악동뮤지션이 숨겨둔 자작곡으로 TOP10 진출의 마지막 기회를 붙잡을 수 있을지가 걱정되고 기대도 되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보아 떡밥 말고도, 다른 심사위원들의 발언들이 편집되어 나온것들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는데요.
양현석-박진영-보아마저도 예상하지 못한 충격의 배틀 결과가 예고되면서 떡밥이 효과를 제대로 보이고 있습니다.
박진영은 "우승후보를 점쳤던 분들이 거기 서 계신 게 믿어지지가 않는다", "누가 예상을 했어? 누가 예상을 했냐고" 라고 흥분된 목소리를 냈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된것인지…. ㄷㄷㄷ
제작진도 기대해달라고한 이번 무대!! 악동뮤지션 착시현상을 들을수 있는…
'최종 TOP10' 멤버가 공개될 'K팝 스타 시즌2' 13회는 1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