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오연서 과거사진 오연서 성형전 비슷한듯 사진모음



오연서 과거사진이 공개돼 화제 입니다. 예전에 오연서 과거사진 모음을 한번 올린적이 있는데.. 조금 이상하게 나온것도 있었거든요 그거 소속사에서 클레임 걸었던건지는 몰라도.. 게시물이 삭제되어 버린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오연서 과거사진은.. 이상한거 없이 잘나온것만 올립니다;;;

전에 오연서 과거사진 올릴때 호감있어서 좋게 썼었는데.. 그렇게 못나온것도 아니고 귀여운면도 있어서 오연서 과거사진올렸더니 삭제요청 –_-; 흠.. 어쨋든 오연서 과거사진 이쁜버전 한번 보시죠.

오연서는 미투데이를 통해서 과거 사진을 올리면서 오랫만에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습니다. 우결에서 논란을 일으키며 좋지 않은 모습으로 하차하게 되고.. 한동안 조금 싸늘한 시선을 받았던게 사실인데요. 뭐 그런건 금방 잊혀지니까요 ㅎㅎ

요즘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연서는 과거사진과 함께 "요즘 날씨도 춥고 문득 따뜻한 곳이 그리워져서 예전 사진 올려요. 여러분이 주시는 선물, 편지 잘 받고 있어요. 감사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건 예전에 올라온 오연서 과거사진 예전에도 이뻤네요~

 

이번에 직접올린 오연서 과거사진은 배경이 우리 나라가 아닌거 같아요.. 동남아나 중동 쪽인가요? 간판 글자가 생소하네요. 오연서 과거사진은 외국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민소매와 원피스 차림으로 벽에 기댄 채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오연서 과거사진은 예전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요즘이랑 별 다를 바 없는 미모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오연서 과거사진 - 이 사진은 오연서가 2002년 여성 3인조 그룹 ‘LUV’로 활동하던 시절인데요 오연서는 전혜빈과 함께 보컬을 맡아다고 하네요 노래도 잘하나봐요^^ 예전에는 전혜빈보다 더 이뻤었네요. 지금은 전혜빈이 더 매력있는듯

 

오연서 과거사진 -  오연서는 ‘3초 김희선’으로도 불리며 화제가 되기도 할정도로 이쁜 얼굴입니다.위 사진은 학창시절 증명사진으로 보이는데요. 단아하고 이쁘고 오똑한 이목구비를 가진 오연서. 남학생들이 많이 따라다녔을법한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오연서 과거사진 -  오연서가 2005년 방영된 KBS 2TV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 시즌1에서 배우 고아라의 언니 역으로 출연했었죠. 아시나요?^^ 고아라 얼굴 정말 작긴 작네요 –_- 고아라 얼굴 안보입니다 ㅎㅎ 위 사진에서 그렇게 이뻐 보였던 오연서도 고아라 옆에 있으니 일반인이 되어 버리는군요.

솔직히 고아라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탑급 미모인것 같습니다.

 

오연서 과거사진 – 이렇게 따로 보니까 귀엽고 이쁘죠? 실제로보면 티비로 보는거보다 더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그건 사람마다 다르니 제가 직접 보면 다시 이야기 해드릴게요 ㅎㅎ

 

오연서 과거사진 – 이 사진도 학교 촬영당시 사진인것 같습니다. 뒤에 이현지 닮은 처자는 누군지 모르겠네요. 오연서 얼굴이 너무 크게 나왔어요 나란히 서서 찍지 ㅎㅎ

 

오연서 과거사진

오연서 과거사진 – 헉 갑자기 너무 성숙해져버린 얼굴이네요. 아무래도 화장 탓이겠죠? 오연서 옛날얼굴을 보면 오히려 지금이 더 어려 보이는것 같습니다.

근데 이건 다른 연예인들도 마찬가지인거 같아요. 그만큼 몇년전 메이크업 기술이 지금에 비해서 많이 촌스러웠다는..

많이 이뻐진 오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