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은지원 이혼이유 공식입장 파경 / 은지원 아내사진들



가수 은지원이 이혼했다는 소식이 있었군요. 놀다 들어와보니 놀라운 은지원 파경소식이.. 은지원 아내 이모(37) 씨와 안타깝게도 7개월전에 합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요즘 방송에 나오온 은지원의 모습이 왠지 모르게 생기가 좀 죽은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 은지원 이혼 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은지원 이혼이유

아이돌 출신중에 몇안되는 지금까지 활동을 잘 하고 있는 가수중 한명인 은지원 아내와 결혼하지 2년여만에 서로 합의하에 이혼하기로했다고 하는데요. 그러고 보니 아직도 신혼일텐데 방송에서 아내에 관한 이야기를 한적이 최근 거의 없는 것 같았습니다.

 

은지원 이혼 소식 궁금하신분 손가락 한번 꾹 눌러주세요


 

은지원 이혼이유

은지원 이혼에 관해 관계자들에 따르면 은지원은 2년여의 결혼생활을 접고, 작년에 아내와 합의 이혼을 했고 서로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은지원 합의이혼에 관한 또다른 관게자는 "은지원 씨가 몇개월 전 아내와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 "부부는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눈 끝에 이같은 결정을 내렸고 서로의 삶을 응원해주기로 했다"라고 이야기 하며 은지원 이혼이 쉽게 내려진 결정은 아니며 오랜시간의 숙고끝에 내려진 서로를 위한 결정이라고 전해줬습니다.


.


 

은지원과 아내 이씨는 2010년 4월에 두 사람이 처음 만났던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너무나 화사하고 이쁜 야외 결혼식이 기억에 남는데요. 외관상으로는 너무나 잘어울렸던 두사람이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은지원과 아내는 서로의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파경을 맞았습니다.

은지원 이혼이유

이혼까지 가지 않고 서로가 잘 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론 소통만큼 중요한게 없다고 생각하는데, 조금 엉뚱하고 부족함 없이 자란 은지원이 문제였을까요.. 운동선수 출신의 한성격하는 아내가 문제였을까요

 

 

너무나 아름다웠던 은지원 결혼식.. 이렇게 사랑스럽고 누구나 꿈꾸던 결혼식을 올린 두사람이 한참 신혼이어야 할 이 시기에 파경을 맞게될지 누가 예상했을까요?

우리나라 이혼률이 높은 이유가 최근 경제위기 때문이란 말이 있지만, 이렇게 물질적으로 부족함 없는 연예인들의 이혼을 보면 꼭 그렇지만도 않아 보입니다. 교감과 소통이 되지 않는 관계는 오히려 남보다 못한 관계가 되곤 합니다.

 

은지원 이혼이유

이렇게 이뻤던 은지원과 아내가 이혼이라니 사랑과 결혼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는 시간이네요..

 

은지원 이혼이유

은지원 아내와 이동국 아내는 자매입니다. 이동국의 부인 이수진 친언니인 미스 하와이 출신 이윤희라고 합니다.

은지원 아내는 미스 하와이 출신 이윤희입니다. 은지원과 아내는 1997년도 은지원이 유학시절 처음 만난 첫사랑이라고 하는데요. 로맨틱한 첫사랑과의 결혼이었군요..  2009년 3월부터 다시 만나게 되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은지원과 아내는 재미있는 러브스토리가 방송을 타면서 화제가 된 적 있었는데요

은지원 이혼이유

우연하게 동료가수의 미니홈피에서 다시 만나게 된 첫사랑 은지원 아내.. 이것도 정말 인연이네요.. 저는 당시 저 장면을 방송으로 보고 있었는데요. 저때는 와 정말 만날 사람은 만나나보다.. 운명이란게 있나보다 은지원 아내랑 오래오래 살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우연히 다시 연락하게된 첫사랑 아내에게 어색함에 누나라는 말을 하게된 은지원.. 아내는 누나가 뭐야~ 라고 하며 이야기가 시작됐고 자연스럽게 다시 만나게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는데요..

 

은지원 이혼이유

우월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은지원 아내 미스하와이 출신이라는게 사진한장으로 딱 드러나네요. 이렇게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보이는 아내.. 그리고 은지원 역시 잘나가는 연예인에 집안도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데 둘 사이에 뭐가 부족해서 이혼까지 가게 되었을까요. 은지원 파경소식에 무엇이 소중한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은지원은 방송에서 몇번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한번은 아내와 가끔 싸우면 심각한 상황으로까지 가게 된다면 이사람이랑 어떻게 평생살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그만큼 서로가 고집이 있고, 저런 고민을 할정도로 자주 싸우게 된다면 서로간의 소통에 문제가 있었다는 이야기 인데요..

어떻게 보면 이혼이라는 파경이 예정되어 있었던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은지원 이혼이유

놀랍게도 저 미모의 은지원 아내가 유도선수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제 주변에 보면 운동했던 아가씨들은 대부분 성격도 좋던데..

 

은지원 이혼이유

아내가 멱살잡는것도 다르더라는 은지원 이때는 장난이었겠죠? 벌써 멱살잡을 정도로 싸웠다면..

저때만해도 두사람 참 알콩달콩 잘사는구나.. 은지원이 은초딩으로 한참 이미지가 좋았을때가 애같아서 결혼생활도 연애처럼 하나보다 라고 생각 했었는데 이렇게 이혼을 하는군요

방송중에 나왔던 것중 조금 문제가 있겠다 싶었던게 은지원 아내가 했다는 말한마디 였습니다. "신혼 초기 결혼은 나랑 했는데, 나와 있을 때보다 컴퓨터를 하고 있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였다. 그래서 컴퓨터에 질투를 느꼈다." 라는 대목인데요.

남자가 아내보다 컴퓨터를 보는 시간이 더 길다면, 분명 둘사이의 애정에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봅니다. 컴퓨터 게임에 빠져있으면 대화의 시간이 줄어들고 대화자체가 좀 귀찮아 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싸움도 잦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은지원의 취미를 보면 예전에 온라인게임에 중독되었던 적이 있었고, 피규어 수집등 대부분 혼자서 하는 내성적인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내는 유도선수급의 운동을 할 정도로 외향적이고 미인대회에 나간것으로 봐서 성취욕이 있는 여자분으로 보이는데요.

서로 상반된 성격과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 만났으니 서로간에 상충된 의견이 생기고 사사건건 많인 다툼이 생기지 않는게 이상할것입니다.

게임 등 혼자서 몰두 할수 있는 취미를 가진 남자와 데이트 같이 함께 뭔가를 하고싶어 여자의 조합을 가진 커플은 우리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 오래못가서 깨진걸 보면 은지원 이혼소식도 그런것과 관련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이혼 소식을 지금까지 미뤘던 이유는 은지원의 고모인 박근혜 대통령이 당시 대선선거 중이었기 때문에, 대외적으로 알려질경우 대선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은지원 이혼 파경 소식은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런 케이스들은 타산지석으로 삼아서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대화와 교감 함께하는 경험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한번 생각하고, 옆에 있는사람에게 다시한번 한걸음 더 다가서는 노력을 하는 건 어떨까요?

공감하시나요?

  

[은지원 소속사 공식입장]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은지원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10년 4월 하와이에서 결혼한 은지원은 부인 이모 씨와 지난해(2012년) 8월 합의 이혼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격 차이로 인해 서로간의 적응에 어려움을 겪다가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각자 원하는 길로 가기로 합의했습니다.

일반인인 이모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당시 사실을 굳이 공표하지 않았습니다. 이혼 사실이 공개된 지금도 이모 씨의 일상 생활이 평소와 다름 없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이 증폭되거나 지속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혼 후 부모님과 잠시 함께 지냈던 은지원은 최근 다시 독립해 방송 활동과 향후 발표할 새 음악 준비에 몰두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