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윤후 NG 동영상 짜파게티 너구리 CF 엔지 장면모음



윤후 NG 장면이 화제네요 ㅋㅋㅋ 아 정말 귀엽습니다. 

라면 CF를 찍으면서 생긴 윤후 NG 장면 ㅋㅋ 귀여운 윤후 NG 어떻게 나왔을까요?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는 요즘 왠만한 연예인들보다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일부 여자 연예인들까지 윤후가 너무 좋다고 표현할 정도로 윤후는 대세남입니다. ㅋㅋ 그

런 윤후 NG 장면이 큰 웃음을 주고 있네요

지난 2일 농심 유튜브 채널에는 짜파게티 모델로 발탁된 윤민수 윤후, 

김성주 김민국 부자의 광고 촬영 NG 영상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된것입니다.

윤후 먹방은 유명하죠^^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먹방(먹는 방송) 스타로 거듭난 윤후는 짜파게티 광고 촬영을 하는 내내 짜파게티를 맛있게 먹으면서 먹방남 인증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특히 윤후는 `아빠 어디가`에서 짜파구리를 먹은 후 "힘이 100% 생겼다"라고 말하는 장면을 그대로 재연하기도 하면서 윤후와 아빠어디가의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민국이 윤후 짜파게티 CF

김민국 역시 윤후와 함께 짜파게티를 맛있게 먹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윤후가 대세네요 ㅎㅎ

짜파게티 CF NG모음 동영상 입니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