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과 법/Tips

김수용 사기 수법 / 김수용 9억 사기 선배 개그맨 K 부동산 명의 사기



김수용 사기 이야기 예전에도 나왔던 이야기군요.. 

참 억울한 사연이죠. 연예인들이 의외로 사람을 잘 믿는것 같습니다. 김수용 9억사기.. 예전에는 8억 사기라고 들었던것 같은데 여튼 엄청난 돈입니다. 그만큼 연예인들이 돈을 잘번다는 이야기도 되겠네요.

개그맨 김수용 사기 사건이 나오면서 당시 김수용에게 사기를 친 선배 개그맨이 누구냐며 신상 털어보자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김수용 사기 이야기가 나온것은 어제 방송된 세바퀴인데요.

김수영이 선배에게 사기를 당해서 당시에 시가가 5억 5천만원이나 했던 집을 내놔야 했고, 거기다가 4억의 빚이 생기고 추가로 세금까지내야해 큰 피해를 입었던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

기를 당하고 나서 금전적 피해가 막심해 세금을 내지 못해 타고다니던 차까지 팔아야 했다고 하네요.


김수용 돈 다 털어먹은 나쁜 선배.. 그는 누구일까요?


김수용 사기 전말을 이렇습니다. 김수용의 선배가 월드컵이 한창이던 2002년에 돈벌게 해주겠다고 인감도장을 달라고 했다는데요 그걸주는 김수용도 참;; 어린 나이도 아닌데 큰 실수를 한것이지만 인감도장을 줄 정도면 그만큼 믿고 지냈던 사이란 뜻이 되니, 가까웠던 사람이라 할 수 있고, 또 어느정도 꽤 알려진 선배라고 추측이 되는데요.

그 인감도장으로 빌라를 하나 김수용 앞으로 돌려놓고, 담보로 3천만원을 주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시세 12억 원인 한 빌라의 명의를 김수용으로 해 9억 원의 대출을 받아주면, 더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제안했지만 김수용은 대출은 안되겠다고 말한뒤 해외촬영을 다녀왔는데, 그 선배가 편법으로 8억원이나 빼돌린 뒤였다고 하네요

 

이래서 가까운 사람이라도 돈에 관련해서는 확실하게 선을 긋고 살아야 합니다. 김수용에게 사기친 그 선배는 다른 사기꾼들과 마찬가지로 몇개월동안 기다리라는 말만 반복했고, 경찰서에 갔더니 빌라를 팔라고 했다네요.

그래서 팔려고 했지만 8억을 대출받았던 그 집의 시세는 5억5천이었고, 보통 노숙자 명의로 집을 사서 집값보다 비싸게 대출받는 사기수법이었는데 그걸 김수용 명의로 했나 봅니다. 그런데 그 선배는 고소를 한다고 하니 태도가 싹 바뀌며 협박조로 나왔다는데요

 

하지만 김수용은 사기를 당하고도 손을 쓸수가 없게 되고...


고소를 하면 연예인으로서 도덕적 타격을 받을거라며, 뻔뻔스럽게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 억울한것은 법원에서도 강요에 의해서 쓴게 아니기 때문에 무혐의 처분이 나왔다고 하네요. 

참 법이 희한하군요…. 그래서 김수용은 4억의 정도의 빚을 고스란히 떠 안아야 했고, 추가로 거액의 세금까지 내야 헀다고 합니다.




그때 큰 타격을 입은 김수용은 우울증 까지 겪으며 한동안 방송을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김수용이 갑자기 나오지 않았던게 그것때문이었군요.. 하지만 이걸 그 선배를 백프로 탓할수가 없는것이 돈을 쉽게 벌려고 귀가 솔깃해서 인감과 명의를 함부로 빌려준 김수용의 탓도 큽니다.


김수용 선배 개그맨 찾아보니 k가 누군지 두명으로 압축이 되는데, 그 이유는 예전에 김수용이 사기 이야기가 나왔을때, 그 에게 다한 후배 개그맨이 또 있었고, 그것이 김구라 황봉알 입니다.

그리고 황봉알이 방송에서 그 개그맨이 누구인지 슬쩍 힌트를 흘리기도 했었습니다.

닭날개짓을 하는 모습을 살짝 보여줬는데, 예전에 그와 관련된 유행어와 몸짓으로 개그를 했던 개그맨인데 ㄱㅇX (예전에 이런문제를 실명을 썼더니 다음에서 삭제해버리더라구요.. 관련자가 명예훼손 어쩌고로 신고했다고..)

그 좀 원숭이 닮은.. 딱 보면 사기꾼 같이 생겼습니다. 인간 말종이네요.

요놈인데…

자료를 찾아보니 김수용이 고소한다고 했을때.. 니가 3천만원 벌려고 명의빌려준거 알면 사람들이 뭐라 하겠냐.. 이렇게 말했다는군요

의외로 사기 많이 당하는 연예인들... 다른 사건도 보시죠

한혜진 사기 성형광고 CF출연료 못받은 한혜진 전 매니저

박용하매니저 사기혐의 이런놈 얼굴 신상 털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