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앤 해서웨이 결혼 / 앤해서웨이가 비밀결혼한 곳은 바로 여기!



앤 해서웨이 결혼 / 앤해서웨이가 비밀결혼한 곳은 바로 여기!

앤해서웨이가 열애끝에 애덤셜먼과 결혼 했습니다. 앤해서웨이 커플은 결혼장소를 비밀에 붙힌채 결혼을 진행 했는데요, 두사람이 결혼한 곳은 과연 어딜까요? 그리고 앤해서웨이 결혼에 관한 정보를 종합해 봤습니다. 다크나이트의 매력녀 앤해서웨이의 결혼식 장면은 얼마나 이뻤을까요?^^

 

앤해서웨이와 아담셜먼 결혼, 남자가 나이가 훨씬 많아보이지만 둘은 2살차이.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와 아담 셜먼의 비밀결혼이 많은 언론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두사람의 결혼에 대해 모르고 있던 언론들이 서서히 기사들을 뿜어내기 시작하는데요, 앤 해서웨이가 아담 셜먼과 미국 캘리포니아주 빅수르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앤 해서웨이와 아담 셜먼은 이미 지난 해 11월 약혼사실이 보도된 이후에 거의 1년만에 맺어진 백년가약입니다.

 

앤해서웨이 비밀결혼 소식 - 영화속의 웨딩드레스 장면.

 앤해서웨이 비밀결혼식에는, 두사람의 가족과 친지, 친구 등 약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고 하네요. 앤해서웨이 결혼식이 치러진 곳인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의 휴양지 빅수르는 앤 해서웨이에 앞서 여배우 나탈리 포트만이 결혼식을 올린 곳 입니다.. 나탈리 포트먼의 결혼식을 담당했던 웨딩 플래너 이팟 오렌과 스테파니 코브가 연출한 이날 결혼식에서 주인공인 앤 해서웨이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역시 헐리우드 커플 결혼식 다운 화려한 결혼식이었겠어요.

 

앤해서웨이 결혼 – 영화속 웨딩드레스 입은 장면

앤해서웨이와 아담셜먼 커플은 1여 년 전 약혼 당시에도 "바보처럼 서로에게 사랑에 빠졌다"고 표현할 만큼 서로에게 푹 빠져있는 상태였는데요, 이런 두사람이 4년이라는 오랜 연애기간을 무사히 마치고 결혼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공주 같은 앤 해서웨이가 결혼하기 까지 순탄한 것 만은 아니었습니다. 앤해서웨이의 공개된 남친은 아담 셜먼이 첫번째는 아닌데요. 앤 해서웨이는 지난 2008년에 무려 4년이나 사귀었던 이탈리아 사업가 라파엘로 폴리에리가 사기 혐의로 체포되면서 그와 헤어지게 됩니다. 헤어짐의 아픔과 전남친의 사기혐의 등으로 힘들어 하던 앤해서웨이는 이후 애덤셜먼을 만나 상처를 치유받으며 사귀게 됩니다.

앤해서웨이 결혼 장면 with 아담 셜먼

 앤 해서웨이는 결혼식장에서 헐리우드 여배우 답게 화려한 아카데미 시상식이나 칸느 영화제 등 유명한 대형 영화제에서, 스타들의 레드카펫용 가운으로 유명한 발렌티노 가운을 입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앤해서웨이의 웨딩드레스는 발렌티노, 웨딩 플래너는 최근 나탈리 포트만의 결혼을 담당했던 사람이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앤 해서웨이는 결혼하기전, 예전에 열애 사실을 공개할 당시 인터뷰에서 "애덤셜먼은, 나를 즐겁고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이라며 "모든 것이 잘 맞고 항상 그 사람 옆이면 나는 기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다"며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을 정도로 애정표현을 했었는데 참 잘 된 일이네요

 

비밀리에 결혼한 앤해서웨이와 아담셜먼 커플

앤 해서웨이는 1999년 드라마 '겟 리얼'로 데뷔는데요, 

우리에게 알진 것에 비해 오래전에 데뷔했죠?

그후에 '프린세스 다이어리2'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커밍 제인' '러브 앤 드럭스' '레미제라블' 등에 출연하였으며 한국관객들에게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출연이후 널리 알려진 배우 입니다

아담 셜먼은 우리나라에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2005년 드라마 '포 리치어 포 푸어러'로 데뷔했으며 '해저드 마을의 듀크 가족: 더 비기닝'(2007), '트윅스터'(2008), 

'더 골든 런치'(2008) 등 영화와 TV 드라마 '더 웨스트 윙'(2006) 등에 출연하였으며 결혼식에 전통적인 턱시도 예복을 입고 등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앤해서웨이와 결혼한 애덤셜먼은 명문 브라운대학교 출신으로 배우 겸 보석 디자이너 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