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영월 교통사고 ‘5명 가족이 사상 참변’



영월 교통사고 ‘5명 가족이 사상 참변’

영월 교통사고로 가장 어린아이 두명이 사망했군요.. 도대체 왜 이런 사고가 일어난 것일까요.. 너무나 참담합니다. 어른들이 입은 중상도 너무나 가슴아프지만, 한참 좋은것만 보고 자라야할 아이들이, 도로위에서 이렇게 처참하게 사고로 사망하다니.. 영월 교통사고 너무 가슴아픈 사고네요.. 그것도 추석연휴가 끝나고 이런일이..

영월 교통사고 - 1일 오후 1시2분께 강원 영월군 영월읍 정양리 인근 88번 지방도로에서 일어난 교통사고로, 아반떼승용차(운전자 홍모. 38.경기안산시)와 마주오던 K5택시(이모. 53)가 정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추석연 휴기간인 어제 오후 1시2분께 강원 영월군 영월읍 정양리 인근 88번 지방도로에서 아반떼승용차(운전자 홍모. 38.경기안산시)와 마주오던 K5택시(이모. 53)가 정면 충돌하는 이 사고로, 아반떼 승용차에 탑승했던 운전자 홍씨의 아들(4)과 막내딸(1)이 사망하고 홍씨와 부인(34), 큰 딸(7)이 중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 택시운전자 이씨와 사고가 난 K5택시를 뒤따라 오다 추돌한 쏘렌토승용차 운전자 김모(36. 경기 의정부시)씨 등 3명은 다행히 가벼운 부상만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이날 홍씨가 차례를 마치고 처가로 이동하다가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중인데요… 에휴.. 추석연휴기간 가족들만나 행복했을텐데 집에 가다가 이런 참변이 일어나다니…

부모들은 살았지만 다시 일어난다 하더라도.. 죽은 두 아이 때문에 어떻게 살아갈지요.. 이번 영월 교통사고는 너무 가슴아픈 교통사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