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로이킴 졸업사진(중학교 고등학교) + 로이킴 과거사진 모음 [많음] 성형전



'슈퍼스타K 4( 슈스케4)'여자들의 사랑의 많은 부분을 독차지 하고 있는 로이킴 졸업사진이 화제입니다. 오디션 출연자 로이킴의 졸업사진이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달구고 있는데요. 자주가는 커뮤니티에서 '로이킴 중학교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국 이름 김상우가 적힌 로이킴의 과거 졸업사진.. 본명이 김상우 였군요~

졸업사진에서 로이킴은 단정하고 깔끔한 젖살이 아직 덜빠진 귀여움을 자랑하고 있네요. '엄친아 로이킴'의 졸업사진은 지금과 크게 다를 것 없는 수려한 외모로 여성팬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네티즌들은 로이킴의 중학교 졸업사진에 나온 까무잡잡한 피부와 똑부러지는 인상이 유승호와 닮았다며 난리입니다.

 

로이킴 중학교 졸업사진 – 본명인 김상우란 이름이 적혀있다. 지금과 크게 다를바 없는 로이킴 졸업사진으로 모태미남임을 인증했다. 많은 여성팬들이 얼짱 아역배우 유승호와 비교하며 중학교때부터 미남이었다며 로이킴 졸업사진에 각종 댓글로 게시판을 달구고 있다.

로이킴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로이킴 과거마저도 훈훈한 진정한 훈남", "정준영이 강동원이면 로이킴은 유승호가 아닐까! ! 귀여운 매력!", "누가 로이킴에게 성형 전 사진이 있다고 그랬냐 나와바라", "와 로이킴 중학교때 모습 단정함의 극치", "어렸을 때부터 로이킴은 엄친아 포스가 느껴진다", "로이킴 너무 좋아 우승까지 고고" 등 뜨거운 반응 입니다.

 

로이킴 중학교 졸업사진을 보고 현재 모습을 봐도 크게 이질감이 없어, 로이킴은 모태미남임을 입증 했다. 최근 탑텐까지 여성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아온 로이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