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에 젖어버린 미키마우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에 젖어버린 미키마우스

 

'국제 가수' 싸이(35, 본명 박재상)가 수 많은 취재진과 팬들의 응원 속에 호주로 출국했다.

 

싸이는 15일 오후 7시 대한항공 인천발 시드니행 비행기로 호주로 출국했다. 이날 그는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에 깜찍한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티셔츠로 멋을 냈다. 유쾌한 싸이와 잘 어울리는 공항패션이었다.

 

 

깜짝 말춤 시범도 보였다. 싸이는 취재진의 요청에 말춤을 추며 호주로 가는 듯한 장면을 연출했다. 싸이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은 그 모습을 핸드폰에 담으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날 출국에 앞서 취재진과 만난 싸이는 "원하시는 결과(빌보드 1위)를 저 또한 원하고 있어서 애를 써 보겠다"라며 "해외 활동이 많이 외로운데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굉장히 큰 힘이 된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열심히 하고 돌아오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싸이는 16일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 '엑스펙터(The X Factor) 오스트레일리아'에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음 달 중순까지 해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싸이는 미키마우스가 프린팅 된 깜찍한 회색 티셔츠와 블랙팬츠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하지만 옥에 티가 있었다. 바로 싸이의 겨드랑이를 흥건하게 적신 땀자국이 포착됐던 것 . 싸이는 자신을 환영하기 위해 공항에 몰려든 수많은 팬들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말춤을 추며 기쁨의 마음을 표현했지만 미처 겨드랑이에 난 땀을 수습하지 못해 겨땀굴욕을 맛봐야 했다.

 

싸이의 겨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의 겨땀은 언제봐도 아름답다","싸이가 열정적이라는 증거","싸이, 나중에 사진 확인하면 민망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겨드랑이 땀 제거 방법

 

 

1. 입은 옷을 벗었을 때 겨드랑이 부분에 노란 얼룩이 생겼을 때는 냄새가 난다는 증거이다.
겨드랑이 냄새를 막는 기본 방법은 화장솜에 식초를 묻혀 아침저녁으로 겨드랑이를 닦아주는 것.

2. 겨드랑이의 털은 땀과 모근과 먼지가 엉켜 냄새가 심하게 나므로 먼저 제모를 한 다음 퍼프에 파우더를 묻혀 겨드랑이에 발라주고,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주는 방법이 있다.

3. 최근에는 데오도런트라는, 냄새를 없애주면서 향이 함유돼 바르고 난 다음에는 향수를 뿌린 것처럼 향이
오래 남는 냄새 전용 제품도 등장했다.

4. 동의보감에서는 매일 쌀 씻은 물로 두 번 씻고 생강즙을 열 번씩 바르면 한달 후에 냄새가 없어진다고 나와있다. 마른 구기자, 마른 장미뿌리, 감초 각 80g과 경분, 상육근, 활석 각 40g을 가루 내어 식초, 소금과 함께 바르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다.그외에도 오배자, 오수유를 잘 빻아 식초를 가하여 겨드랑이에 붙이면 암내에 효과가 있다.

5. 겨드랑이털 제모를 한다음 화장할때 사용하는 퍼프를 사용하여 파우더를 묻혀 겨드랑이에 발라준다.

6. 알코올이나 식초를 묻힌 솜을 겨드랑이에 수시로 눌러주면 겨드랑이의 세균 번식은 물론 악취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7. 물티슈를 휴대하여 수시로 땀이 나면 닦아 잘 건조시켜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한다.

8. 데오드란트를 사용하여 땀과 땀냄새를 일시적으로 억제시킨다. 이 방법은 겨드랑이에 상처가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다.


<겨드랑이 냄새 억제 사과팩>

샤워후에 사과를 통째로 갈아서 즙을 짜낸 건더기를 팩처럼 만들어서 겨드랑이에 20분정도 붙여 놓는다. 또 사과껍질로 겨드랑이를 수시로 닦아주는 것도 냄새를 덜나게 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사과의 유기산이 독한 땀냄새를 잡아주어 냄새를 덜 나게 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