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팀버레이크 결혼 과 그의 연애사 그리고 아내 제시카비엘



팀버레이크 결혼 과 그의 연애사 그리고 아내 제시카비엘

저스틴 팀버레이크 결혼 이 화제입니다.. 팀버레이크가 장가를 가긴 가는군요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헐리우드 배우로서는 꽤 긴 기간인, 5년 간의 긴 열애를 마치고 드디어 백년해로(?-_- 얘들한테 하니까 안어울리네) 약속합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함께 결혼식장에 입장할 행운의 여인은, 오랜 연인사이로 지내온 제시카 비엘입니다.

2007년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밝힌 저스틴 팀버레이크-제시카 비엘 커플은 잦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한 끝에 지난해 말 약혼한 소식을 전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지난 17일 미국 연예매체 S위클리 등은 저스틴 팀버레이크 결혼과 관련해 보도를 쏟아 냈는데요, 제시카 비엘과 함께 10월 셋째 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팀버레이크와 제시카비엘 두 사람의 결혼식은 요즘 유행인가요 이번에도, 극비로 진행되며 이탈리아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팀버레이크와 제시카비엘.. 이렇게 보니까 정말 평범해 보이네요 특히 제시카 비엘은 미드에 나오는 억센 멕시칸 여자 처럼 나왔어요

두사람이 백년가약을 맺기까지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팀버레이크가 이렇게 일찍(?) 결혼 할거라고는 생각지 못했는데요, 왜냐하면 그녀의 여성 편력 때문이었죠. 돈과 명성 외모 모두를 갖춘 팀버레이크에게 여자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팀버레이크와 브리트니 스피어스

저스틴이 브리트니를 처음 만난 것은 디즈니 채널의 버라이어티쇼 '미키마우스 클럽'에서 처음 데뷔를 했던 지난 9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12세밖에 되지 않았던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처음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본 순간 그야말로 첫 눈에 반했다고 했습니다.

팀버레이크는 "나는 브리트니를 처음 본 이후 쭉 그녀만을 사랑해왔고 1998년 즈음 브리트니가 나에게 데이트할 기회를 줬다"고 고백했는데요 그"이후 우리는 4년 동안 연인 관계를 유지해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두사람은 사귀다가 여느 헐리우드 커플들 처럼 헤어지게 되었는데요, 팀버레이크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결별 이유에 대해 팀버레이크는, 브리트니와 결별한 '진짜' 이유를 묻자 "브리트니가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았다"고 단호하게 답해 이별의 이유가 본인에게 있는 것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팀버레이크는 브리트니와의 결별의 가장 결정적인 이유가 "브리트니가 나를 한번도 지지해준 적이 없다는 것"이라고 섭섭함을 숨기지 못하면서 말한 걸로 봐서는 팀버레이크가 차인거 아니냐는 말이 많았습니다. "결별 이후 무척 힘들었고, 브리트니에 대한 감정이 담긴 많은 곡을 썼다"고 고백했었습니다.

"브리트니가 남편 케빈 페더라인과 잘 지냈으면 좋겠다"는 말로 안부를 전하기도 했던 팀버레이크, 좀 착해보이죠? ㅎㅎ

 

그 외에 떠도는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1) 브리트니가 전에 대중에게 혼전순결선약을 했는데 이걸 저스틴이 지킬 자신이 없어서 헤어졌다

2)브리트니가 대중에게 혼전순결선약을 했는데 그걸 프레디더스트라는 사람이 깨버렸다. 이사람은 브리트니랑 잤다고 매체에 떠벌리고 다녔고, 저스틴이 그 기사를보고 화가 치밀어 맞바람 폈다

3)저스틴이 원래 바람기가 있었는데 다른 여자와 바람폈다

 

등등의 소문도 있습니다.

 

 

그 뒤로 사귄 것이 카메론 디아즈!

 

 

카메론 디아즈는 '결혼'에 대한 솔직하게 결혼할 계획이 없음을 미리 언급을 했었습니다. 한 토크쇼에서 카메론 디아즈는 본인이 '속박 공포증'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결혼할 의사가 없다고 말한적이 있어 애초에 결혼 가능성이 없지 않았나 합니다.

그래도 꽤 오랜기간 팀버레이크와 만나왔던 카메론 디아즈는 "우리는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사실 어찌 보면 결혼한 것과 다를 것이 없다."라며 결혼보다는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긴 했지만, 그냥 빈말이었죠

하지만 재미있게도 속박공포증이 있어 결혼할 생각 없다고 밝힌 카메론 디아즈는, 다른 결혼식장에 가면 가장열성적으로 결혼식 부케를 받는 여배우로 유명합니다. "단지 부케 받는 것을 좋아할 뿐이다. 그리고 부케 수집 또한 즐긴다."라고만 말했다고 하네요.

 

같은 토크쇼에 출연했던 저스틴 팀버레이크 역시, 카메론 디아즈와의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을 받았었습니다.. MC가 "지금 두 사람의 결혼식 때 입을 들러리용 드레스를 골라 놓아야 할까?"라고 장난스레 물었는데요. 이에 대해 팀버레이크는 "앞으로 15년 동안은 입을 일이 없을 것이다."라고 밝혀 두사람은 애초헤 헤어질 운명 이었습니다.

 

다시 이렇게 보니까 연예인 같죠? 역시 메이크업과 화면빨은 무시 못합니다.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사진= 영화 '인 타임' 속 저스틴 팀버레이크 / 영화 '이지 버츄' 속 제시카비엘)

 

다시 팀버레이크의 결혼으로 돌아와서, 외신에 따르면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시카비엘은 그간 비밀 리에 결혼식을 차근차근 준비해왔으며 지난 봄 가까운 지인들에게 결혼 계획을 넌지시 귀띔했다. 두 사람으로부터 결혼식 초대장을 받은 한 측근은 "청첩장에 앞서 보낸 초대장에는 결혼식 장 내에서 하객들이 카메라와 휴대전화를 소지해선 안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잠시 결별하는 등 그간 숱한 헤어짐과 재결합을 반복해왔지만 지난해 12월 말께 약혼했다.

제시카비엘을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을텐데요. 8월 15일 개봉된 영화 '토탈 리콜(Total Recall)'에서 의문의 여인 멜리나 역을 맡아 열연했었습니다.

근데 이영화도 망해서 -_-

 

팀버레이크와이 결혼을 앞두고 재미있는 기사도 하나 있습니다. '할리우드의 여전사' 제시카 비엘이 가장 무서워하는 존재는 누굴까? 라는 기사 인데요. 언론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제시카 비엘(30)이 약혼자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전 여자친구인 카메론 디아즈(39)에게 위협을 느끼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시카비엘과 사귀기 전, 팀버레이크는 2003년부터 8살 연상의 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사귀기 시작해 2006년 결별했지만.. 카메론디아즈와 팀버레이크 두사람은 헤어진 후에도 두 사람은 2011년 영화 '배드 티처(Bad Teacher)'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지금까지 친구로 지내오고 있다고 하네요.

현 여친 이자 결혼할 사람 입장에서는 신경 쓰일만도 하겠죠?^^

소식통은 "카메론이 아직 저스틴에게 미련이 남아있다는 사실에 제시카는 불안해하고 있다"며 "헤어진 후에도 가깝게 지내는 두 사람을 보면서 항상 마음을 졸여 왔다. 제시카는 지난해 저스틴에게 청혼받았을 때도 '만약 카메론과 연락을 끊지 않으면 결혼하지 않겠다'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라고 할 정도니 떠도는 풍문만은 아닌가 봅니다.

 

어쨌든 두사람 결혼하기로 약속한 만큼 행복하게 사시길^^ 너무 보기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