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흔한 남극의 패싸움 .jpg 드디어 시작됐다



흔한 남극의 패싸움 .jpg 드디어 시작됐다

 


/* M상단 */

남극의 흔한 패싸움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는데요. 사진 속에는 제목답게 남극을 배경으로 하고 역시 남극의 흔한 패싸움을 준비 중인 듯한 팽귄 ㅋㅋ

흔한 남극의 패싸움 ㅋㅋㅋㅋㅋ 아오 귀여운 펭귄들 미치겠네요 진짜 펭귄이 진짜 싸움하는건 아닌거 아시죠?

흔한 남극의 패싸움 사진 말고도 펭귄관련 재미있는 사진들 많죠 ㅋㅋㅋ

 

------------------------------------

엄마엄마 나 고래 봤어 장난 아냐~ 엄청 컸어? ㅋㅋㅋ


엄마 엄마 내가 고래를 봤는데 크기가

 

남극의 흔한 패싸움


다시봐도 ㅋㅋㅋ정말 웃기네요. 좀 더 옆에서 찍었다면 그냥 펭귄들이 이동하는 걸로 보일 수도 있는데

저렇게 찍으니 펭귄들의 색깔이 달라보이는 효과가 생기네요.. 여기에 패싸움 망보는 애도 있습니다.

남극의 흔한 패싸움중 위에서 망보는애 ㅋㅋㅋㅋ


남극의 흔한 패싸움 구경하는 펭귄들 ㅋㅋㅋㅋ

엄마 엄마 내가 고래를 봤는데 크기가

엄마 엄마 내가 고래를 봤는데 크기가 엄청 컸어!

 

어딜가나 애기들은 사랑받네요 귀여운 팽귄 ㅋㅋ

 

사람하고 똑같이 생긴 펭귄 있다는거 알고 계세요???

몸의 무늬도 굉장히 특이합니다. 저렇게 해서 물위를 걸어다닌다네요 사람인줄 알고 깜짝놀랐네요 저는

펭귄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제가 쓴 이전 포스팅으로 고고

신기한 세계펭귄 18가지와 설명들

 

 

심심하고 지루하세요?ㅋㅋㅋ

 

컬투쇼 베스트사연 모음

 

웃긴 동물 동영상(준비)

 

걍 쓸데없이 웃긴글(준비)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