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일본 미각시대 [동영상] 대만 슈퍼7 소녀시대 짝퉁 시리즈



일본 미각시대 대만 슈퍼7 소녀시대 짝퉁 시리즈

이름도 촌스러운 일본 미각시대, 소녀시대를 따라한 컨셉과 이름 못지않게 퐝당한 것은 이들이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ㅋㅋ 밥 따라 먹는다고 소녀시대 되겠어?.

짝퉁인 일본 미각시대가 공개한 식사량은, 하루에 1,500㎉ 이하 섭취를 통해 몸매유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것은 소녀시대 식단과 똑같다.. 소녀시대는 1일 총 섭취 칼로리가 1,500㎉를 넘지 않는 식단을 통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루에 1500 먹는 사람 소녀시대만 있는거 아니니까, 이건 그렇다 칠 수 있다.

지들이 밥 적게 먹는다는데 뭐라고 하랴…

 

그런데 일본 미각시대 라는 애들이 올린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일본 미각시대의 동영상에는 소녀시대 '소원의 말해봐' 속 제기차기 춤과 비슷한 안무 동작도 나온다는거 ㅋㅋㅋㅋ

일본 미각시대는 24일에 데뷔를 앞두고 노래와 춤연습에 매진하며 열심히 소녀시대 따라하기에 열중하고 있다. 이들은 "한국의 소녀시대와 합동 라이브를 하고 싶다. 타도가 아니라 공동투쟁하고 싶다. 함께 공존하며 싸우는 것이다"고 발언했는데, 어디서 듣보잡 애들이 튀어나와서 소녀시대한테 묻어 갈려고 -_-

다리만 이쁜애들 고르면 뭐하나, 얼굴은 밉상시대.

 

일본 미각시대 뿐만 아니라, 그동안 다양한 나라에서, 소녀시대 짝퉁 그룹이 중국산 짝퉁처럼 쏟아져 나왔다가 소리소문도 없이 사라졌다. 의상과 컨셉는 물론 안무까지 그대로 배껴쓰는 애들중 가장 더러운 애들은, 대만의 소녀시대 짝퉁 그룹으로 불리는 슈퍼7.

 

섬짱깨 대만 짝퉁 슈퍼7

중국 짝퉁 슈퍼7 충격 동영상 -_-

 이 섬짱깨 소녀시대 짝퉁 슈퍼7은 소녀시대에 대해 악의적인 발언까지 보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하지만 이렇게 대놓고 이름까지 그대로 소녀시대를 베낀 그룹은 드물었다. 데뷔 전부터 소녀시대로 언론 플레이를 하며 이름을 알리려는 일본 걸그룹 '미각시대'. 단순히 K팝 위상이 높아졌다고 보기엔 불편한 것이 사실이지만, 예전에 우리가 배끼던 시절을 생각하면 격세지감.

예전에 나왔던 중국 소녀시대 짝퉁 그룹 아이돌걸스 ㅋㅋㅋ 여튼 짱깨란.

데뷔한 노래 제목도 '해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미각시대 뿐만 아니라 얘네들 정말 ㅋㅋㅋ 얘들아 고생해라… -_- 내가 볼땐 딱 1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