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포탈을 발견했다냥 .jpg 고양이 움짤모음



포탈을 발견했다냥 .jpg 고양이 움짤모음

포탈을 발견했다냥 제목보고 고양이 인줄은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아놔 이런 빵터지는 웃음을 줄지는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ㅋ 고양이들 엉뚱한 사진들 많아서 재밌죠? ㅋㅋㅋ 고양이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포탈을 발견했다냥은 도대체 뭘까 하서 들어가봤는데요.

정말 사진의 힘이란 ㅋㅋㅋ 사진 한장으로 포탈을 발견했다냥의 의미가 그냥 뙇 이해가 되버렸습니다.

여러분도 빵 터질거라 믿는 포탈을 발견했다냥 사진 한번 보시죠. 20줄후에 공개됩니다 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

@@@

@@@

@@@

@@@

@@@

@@@

@@@

@@@

 

포탈을 발견했다냥.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이거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약간 징그럽기도 한데요? 목이 저렇게 늘어나는게 아니라 두마리겠죠? 아무리 봐도 한마리는 아니고 두마리가 동시에 찍힌거 같아요 ㅋㅋㅋ 이거 포착한 사람도 정말 웃기고 대단하네요 ㅋㅋㅋ

전 친구랑 둘이서 얼마나 웃었던지 ㅋㅋㅋ

 

하나만 보고 가면 섭섭하죠? ㅋㅋ 고양이 움짤도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