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나나 결혼 심경 김영민 러브스토리 / 김나나 레이싱모델 사진



김영민 선수와 결혼하는 레이싱모델 김나나는 83년생으로 87년생 연하인 김영민 선수와의 만남으로 온갖 악플에 시달렸지만, 결국 결혼하게 되어 행복하다고 하네요

김나나는 레이싱모델 답게 170에 가까운 키를 가진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레이싱모델 팬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모델입니다.

김나나의 본명은 김윤아 입니다. 김나나는 한국타이어 소속의 레이싱모델인데요. 레이싱모델 경력을 살펴보니

2010년 10월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레이싱 모델
2010년 CJ 헬로넷 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2010년 코리아 GT 그랑프리 챔피언십 레이싱 모델
2010년 한국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
2010년 부산 국제모터쇼 AD 모터스 모델
2009년 Kixx PAO팀 전속 레이싱 모델

그 외에도 이종격투기 M1, KF-1 라운드걸의 경력도 있었네요.

올해 부터는 넥슨 모바일 전속 모델도 한것으로 아는데, 결혼과 함께 대외활동을 접는다고 하니 이제는 못보겠네요


김영민 김나나 결혼 - 김나나 넥슨모바일 모델 사진

김영민 김나나 결혼

김영민 선수는 넥센의 투수입니다 현대 유니콘스 시절 덕수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06년 현대 유니콘스의 2차 2순위 지명을 받아 계약금 1억원을 받고 입단했다. 2007년부터 1군에 올라왔습니다.

아직 에이스라고 불릴 정도의 성적은 아니지만, 넥센의 유용한 자원으로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있는 선수입니다.

김영민 선수의 역대 방어율을 보면 알겠지만, 아직 조금 높은수준이긴 하나 꾸준하게 내려가고 있는것이 보입니다.

여튼 이 두사람 김영민 김나나가 결혼한다고 합니다. 김나나의 남성팬들이 안타까워 하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는데요 ㅎㅎㅎ

김영민 김나나 결혼

잡지모델로 사회생활 시작하게된 김나나는 VJ리포터 레이싱모델 등 활동을 열심히 하다가, 이번부터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신부수업에 전념한다고 합니다. 운동선수 내조가 쉽지 않을텐데 열심히 배워서 이쁜 부인되려나 보네요^^

김영민 김나나 커플의 결혼 인연은 5년 전 공항에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김나나는 동경모터쇼에 한국 대표로 참가했을 때인데요, 김나나가 새벽에 귀국했을대 교통편을 찾던 중 김나나와 함께 있던 친구가 도움을 요청한 사람이 김영민 선수였다고 하네요. 이래서 친구를 잘 사귀어야 한다는 ㅎㅎ

김영민은 김나나를 보고 첫 눈에 반했지만, 김나나가 4살 연하인 김영민을 '애기'로 보는 바람에 대쉬해서 김나나의 마음을 여는게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누나 동생사이로 5년이 시간이 흘렀고, 올시즌 전지훈련을 갔다온 김영민은 "연이틀 만나 커피도 마시고 밥도 함께 먹는데 이 여자 없으면 안되겠다는 느낌이 딱 왔다"며 그 어떤 걸그룹 아이돌 보다 이쁘다는 그녀를 위해 올시즌 마운드에서 힘차게 공을 던졌다고 하네요 ㅎㅎ 역시 사랑의 힘은 대단합니다

그렇게 김나나를 생각하면 열심히 던진 결과 작년보다는 좋은 방어율의 성적을 내게 됐습니다.

김영민은 김나나를 위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동생이아닌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예비신부의 김나나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올 시즌 프로야구 개막전이 열린 지난 4월 7일

김영민은 트위터에 "오늘부터 시즌 개막입니다! 올 시즌 나를 위해, 그리고 또 한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김나나의 존재를 조금씩 알리기 시작했었죠^^

위의 사진처럼 지난 3월 26일 김영민과 김나나는 모임에서 찍은 사진을 각자의 트위터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도 김영민은 김나나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는데 거리낌이 없었습니다. 카카오 스토리에서 김나나와 알콩달콩한 데이트 사진을 자랑하는등, 둘은 커플 표정, 커플티, 커플 모자 등의 타이틀이나 '~놀이'라는 부제로 사진을 찍었고, 사진 설명에는 '사랑', '행복', '여봉봉(김나나 애칭)' 등을 꼭 붙여 '닭살 커플'을 인증하며 둘이 서로를 사랑하는 모습을 공개적으로도 드러냈습니다.

위 사진처럼 둘은 거리낌 없는 스킨십뿐만 아니라 인증샷까지 찍어 올리는 등 사랑에눈먼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둘은 종종 트위터에서 연애하고 있다는 걸 드러내 놓고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몇달전에 김영민은 트위터에 "논현동 미녀들과. 내 여자도 있어요"라며 김나나와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행복한 밤이에요. 나나와 함께 있는 이 시간"이라며 행복함을 드러냈고. 이날 김나나도 자신의 트위터에 "나나랑만 함께 있어요, 응?"이라며 사진을 올렸고, 김영민은 "나나 밖에 안 보이네"라며 둘의 닭살스런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보기좋죠?^^ 저는 유명인들이 저렇게 공개적으로 거짓없이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군요^^

김영민은 이전에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도 여자친구가 있다는걸 알리며 4년 연상의 그녀와 5년 동안 알고 지내다 지난 겨울 전지훈련을 다녀온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영민은 올시즌 10승을 올리면 여자 친구를 공개하겠다면서 시즌이 끝나면 결혼하고 싶은 상대라고 말해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는데요,  아쉽게도 10승은 못이뤘지만 당당하게 한남자로서 사랑하는 여자를 공개하고 둘이 결혼까지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김나나의 특이한 별명중 하나난 ‘수꼴여신’인데요 평소 트위터를 통해 사회이슈에 대한 거침없는 트윗으로 욕도 많이 먹고 정치적으로 맞는 사람들에게는 레이싱모델이 아는게 많다는 칭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우파여신으로 불리는 김나나는 레이싱모델 대상을 수상하면서 "유니폼길이가 짧다고 생각이 짧지는 않다"는 소감을 남기는등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김나나는 또 지난 3월 북한인권단체들의 탈북자 북송 중지 촉구 집회에 참석해 "강제 송환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며 "이 문제는 정치적 좌우를 떠나 모든 국민이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발언을해, 레이싱모델로는 특이하게 사회적인 이슈와 자주 맞물렸었는데요. 김나나의 이같은 보수우파적 발언과 행동으로 인해 일부 네티즌들은 그를 '수꼴여신'으로 부르게 된 것입니다. 수꼴여신의 의미는 '수구꼴통세력을 대표하는 여신'으로 좋지만은 않은 의미죠

여튼 김나나의 트윗들을 보면, 정치관점에 따라 좋게보일수도 있고, 싫을 수도 있지만, 일반 레이싱모델과는 다른점이 있습니다.

새신부가 된 김나나는 "영민씨는 글러브, 모자, 목걸이에 저의 이니셜을 새기고 마운드에 설 정도로 순정파이다. 그래서 주변에서는 '팔불출'이라 놀릴 때도 있다지만 그는 나를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 세상 최고의 남자다"라며 김영민에 대한 무한한애정을 표했습니다.

그리고 김나나는 악플에 시달리던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열애설 이후 악플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다. 최근 수많은 가십 때문에 모델과 스포츠선수의 만남이 긍정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 커플을 공인이 아닌 여러분의 동생, 아들, 딸이라 생각하시고 비난보단 덕담을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영민씨도 열애설 후 본인의 성적에 따라 가족까지 함께 질타를 받는다는 사실을 깨닫고 더 큰 책임감을 갖고 독하게 훈련하고 있다"고 전하며 똑부러지는 김나나 다운 심경을 전했습닏.

김영민도 "구단과 코칭스태프, 그리고 팬들을 위해 열심히 해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한 여자를 책임질 남자다운 심정을 밝혔네요

두사람 결혼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