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석지훈 과거사진 가족사진이 증명



안녕하세요에 모태미녀이 고민이 나오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모태미녀가 도대체 무슨 고민을 가지고 있을까요? 자칫하면 여성들에게 욕먹을 수도 있는, 안녕하세요 모태미녀의 고민이 나오면서 MC는 물론 게스트와 방청객까지 ??? 하는 표정이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모태미녀가 털어놓은 사연은 ‘너무 예쁜 외모 때문에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성형의혹에 시달려 힘들다는 고민을 털어 놓은 것입니다.

 

시작부터 후덜덜하죠? ㅎㅎㅎ

 

너~~무 괴로워요 너~~무 예뻐요! ㅋㅋㅋ 저 대사들은 안녕하세요가 재미를 위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제작진측에서 저런글 넣는거 아시죠? ㅋㅋ 저런대사들이 들어가줘야 사연이 좀 맛깔나니까요

뭐 워낙 티가 나니까 저런걸로 욕하는분은 없겠지만^^

김태희+한가인+고소영을 합해놓은듯한 미모를 가져 고민이라는 모태미녀의 사연 ㅋㅋ 이정도 되니까 신동과 은혁도 슬슬 기대감이 높아져 갑니다.

예쁜여자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게 남자죠 ㅋㅋ 신동엽 또한 티를 안내면서 내심 기대하는 눈빛이었습니다. ㅋㅋ 저는 알아요 ㅋㅋ

석지훈양은 숙대에서 미술을 전공하고 있는 스무살 여대생이라고 합니다.. 미모 때문에 피곤한 삶을 살고있는 석지훈양의 안타까운(??) 사연

여튼 그렇게 이쁜게~ 그게 바로 나~~ 라고 이영자 저 표정 ㅋㅋㅋ 아 안녕하세요에서 이영자의 자리를 누가 대신 할 수 있을까요. 이영자 볼때마다 참 재미있고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모태미녀 석지훈양이 안녕하세요에 이런 조금은 발칙해 보일 수 있는 고민을 가져나온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끊이지않는 따가운 시선때문인데요

눈도하고 코도하고 양악까지 했다며 대놓고 욕하고 손가락질 하는 사람들의 오해 때문에 힘들다며.. 성형중독녀라는 소리까지 들어 괴로웠다고 합니다.

뭘 잘못했다고 저렇게 대놓고 욕까지 했을까요.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희안합니다.

자신은 순수모태미녀(안녕하세요 제작진측에서 제목을 만들기위해 만든 명칭인거아시죠?^^)는 시술조차 받은적 없는 자신에게 그런 비난이 쏟아지는게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원래 우리나라에선 모난돌이 정맞는다고 좀 잘나보이고 튀어보이면 주변에서 간접적인 방법으로 많이들 괴롭히거나 수근대죠 ㅋㅋ 아무래도 그런것의 희생양이지 않을까 예상 했습니다.

거기다 지나가면서 수근거리는 정도가 아니라,, 모태미녀의 핸드폰으로 모르는 번호들이 문자와 전화까지 와서는 –_-;;;;;;;

이런 인조인간아!!!

이 성형괴물아!!! 이런 소리까지 –_-;; 미친사람들 참 많군요.. 할일이 저래 없을까요. 혼자 생각하고 말지 그걸 전화랑 문자까지해서 저렇게 악담을 퍼부어야 했을까요... 본인들에게 무슨 피해를 줬다고.

"날 인조인간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피해망상까지 생겼다. 이후 사람들을 제대로 못 쳐다보겠더라. 가장 상처받았던 게 고등학교 입학했을 때였다. 한 달에 두 세번씩 '인조인간아. 나대지마라'라는 내용으로 모르는 번호로 문자 메시지가 왔다"

열폭인자들은 정말 무섭습니다;

남들만 그런게 아니랍니다.. 사귀었던 자신의 남자친구조차 모태미녀를 의심하면서 둘사이에 불신이 쌓여가기 시작하고….

그래서 헤어지기 까지 했다는 모태미녀.. 이정도면 고민 될만 하겠어요.. 이쁜게 죄인 경우가 실제로 이렇게 존재하는군요

좋은 칭찬도 한두번이지 계속 하면 짜증나는데, 한사람 두사람 저렇게 수근거리다 보면 다른사람들도 의심을 가지게 되고, 그런 의혹을 가진사람들이 점점 많아져 갈수록 본인은 사실을 말하는데 거짓말쟁이가 되어버리는 사태가 생기게 됩니다.

아무리 그렇다고 저렇게 이쁜 여친을 놔두고 주변에서 하는 말때메 팔랑귀가 되어서 헤어지기 까지하는;; 저 남자는 장동건급 일까요? ㄷㄷㄷ

그래서 눈물나게 답답한 모태미녀 석지훈양의 한마디! 국민여러분께 외칩니다!

저 성형에 미친애가 아닙니다!

단 한번도 성형을 하지 않았습니다!! ㅜㅜ 라며 드디어 모두가 궁금해하던 모태미녀 석지훈양이 등장하게됩니다.

미끄럼틀타고 쓩~

김태균이 보내는 의심의 눈초리 ㅋㅋㅋ 전 MC중 김태균이 젤 귀여운거같아요 ㅋㅋㅋ 더불어 안녕하세요는 CG까지 과하지 않게 재미있게 잘 하는거 같습니다.

짜잔~ 오 실제로 이쁩니다. 등장하자마자 모든 MC들이 믿지 않을정도로, 정말 이쁘더군요 모태미녀는 샤방한 외모를 가지고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합니다.

방청객에서도 이쁘다.. 성형같다.. 수근수근 ㅋㅋ

첨 보자마자 이런이야기가 바로 나오니, 본인도 엄청나게 스트레스 받았을거같아요. 첫느낌은 이쁘기도 하지만 느낌이 선해보여서 좋았습니다.

올 ㅋ 이쁜데? 귀염상이네요

이영자가 이리저리 둘러보고 정말 성형한거 아니냐고 재차 묻고 ㅋㅋ 다시 묻고.. 그러다가 들키면 죽여버린다고 ㅋㅋㅋㅋㅋㅋ 이영자는 정말 프로그램의 중심인거같아요

신동엽의 색드립과 컬투의 재미있는 애드립과 사연읽기능력 등등 MC들을 너무나 잘뽑은 안녕하세요.ㅋㅋ

거기다 이렇게 무리한 돼지코 까지 –_-;;;;;;;;;;;; 모태미녀는 그동안 쌓인 서러움이 많았는지 저렇게 한다고 해도 웃으면서 해도된다며 흔쾌히 승낙했는데 이정자가 정말 강하게 올리더라구요 ㅋㅋ 코끝이 미간에 닿는줄 알고 같이 보는사람이 어어어어 할정도였습니다. ㅋㅋ

그런데 코가 엄청 유연하네요;; 다 살인가?

저런모습이 ㅋㅋㅋ 얼 근데 이쁘니까 뭘해도 이쁘네요~ ㅋㅋ 욕

그래서 MC들 뿐만 아니라 방청객들의 의견까지 물어보게 됩니다. ㅋㅋ 눈앞에서 직접 본 방청객들 또한 150명중에 110명이나 성형했다라고 의견을 모았는데요.

이목구비가.. 그중 코가 너무 오똑해서 성형의혹을 받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관이 수술한것처럼 매우 작아서 양악성형 의혹까지 받았겠네요

결국 남친과 헤어지기까지 했다는 모태미녀.. 남친은 지금 땅을 치고 후회할듯;;

모태미녀의 1살때 모습과 6살때모습. 처음 1살때모습이 나오자 방청객의 여자분들은 모태미녀의 얼굴보다는 훈남인 아빠얼굴에 집중하며 더 놀랐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15살 18살 현재모습까지 완전 연예인 삘이네요.. 성형의혹에 온갖 질투와 시기심으로 괴로울만도 했겠어요.. 연예인 뺨치는 외모. 거기다 성형의혹을 절묘하게 부를만한 이목구비가 특히 감정상태가 불안한 사춘기때 주변 아이들로부터 씹힐거리가 될만도 했겠네요

 

가족사진이 나오자 모태미녀가 왜 모태미녀인지 모두 수긍하게 됐습니다. ㅎㅎ 가족이 전부 잘생기고 이쁘네요 –_-; 유전자의 힘!

그리고 완전검증을 위해서 안녕하세요 제작팀은 모태미녀의 수술흔적을 찾기위해 3차원CT와 엑스레이까지 찍게 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모태미녀의 해골을 스캔한 결과..!

전혀 성형수술 흔적이 없다고.. 공식 인정 해주었네요.

이제 전국적으로 성형 전혀하지 않은 모태미녀인거 인증했으니 본인맘도 많이 편하겠어요

그리고 함께 따라온 친구. MC들이 친구도 이쁘다고 칭찬해주자~

 

자기는 성형했다고 ㅋㅋㅋㅋㅋ 친구가 밝히는 모태미녀의 일상이야기를 들어보면 옆에서 봐도 참 피곤하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저 친구도 질투심을 느꼈다고 ㅋㅋㅋ

여튼 모태미녀가 안녕하세요에 나온이유는…

어릴떄부터 지금까지 주변사람들에게 아무리아무리 설명을하고 이야기를 해줘도 자기들이 믿고싶은데로 생각하고… 혼자 생각만 하는게 아니라 본인에게 해가 되도록 행동을 하는 이유로 더이상 그렇게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고 살고싶지 않은 모태미녀가 이렇게 공개적으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 눈을 똑바로 보지 못할 정도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방청객의 점수는 94점으로 비교적 낮은 점수가 나왔지만, 모태미녀는 자신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더 궁금하신분은 아래 동영상 한번보세요^^

http://tvpot.daum.net/v/vbec4VwVp4wZL4nwp4CVwQW

방송전에 이번 안녕하세요 모태미녀편은 쉽게 만들어진게 아니라고 밝혔었는데요. 서울 여의도 KBS 별관 카페에서 열린 '안녕하세요' 100회 특집 기자간담회에서 연출을 맡은 이세희PD는 가장 섭외가 힘들었던 출연자를 묻는 질문에 모태미녀를 꼽았습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일반인들이, 그것도 튀고 싶어 안달난 화성인같은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진짜 일반인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와 관련해 "한 회당 한 팀에서 두 팀 정도는 출연을 거절해 못 나온다"는 이PD는 "모태미녀와 같은 경우 가족들 섭외가 힘들었다"며 "가족들은 못 나오지만 모태미녀가 나왔다"고 밝힌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