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UFO공중폭발 동영상 / 도대체 무슨일이? 스타워즈인가



UFO공중폭발 뉴스가 전해지면서 엄청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UFO소식은 항상 흥미를 끄는주제인데요. 세상에 이번엔 UFO공중폭발이라니 저는 초집중 상태입니다.

미확인비행물체(UFO) 공중폭발 장면을 찍은 사람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천문가 엘리야 프리호츠코라는 사람 입니다.

엘리야는 작년 12월 20일 오후에 집에서 별을 관측하다가 UFO공중폭발 장면을 찍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UFO로 추정되는 물체가 공중에서 폭발하는 장면이 찍혀있고 그것을 허핑턴포스트가 3일에 보도했습니다.

UFO공중폭발 장면은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엘리야는 별 관측중에 이런 장면을 자신의 스마트폰 카메라를 망원경 뷰파인더에 놓고 영상을 찍었다고 주장하는데요. 사진만 있었다면 조금 덜 믿겼을 수 도 있지만,  UFO 공중폭발 영상까지 보도가 되면서, 관심을 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래 UFO공중폭발 동영상을 방송한 방송국은 엘리 CBS13 <굿데이 새크라멘토>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UFO 공중폭발 장면이 담긴 영상을 보내며 다른 언론들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UFO공중폭발 영상에서는 UFO 추정물체가 잠시 번쩍이다 공중에서 폭발하는데요. 영상속에서 엘리야는 "세상에! 폭발했어. 지금 뭔가 폭발했어"라고 말하는 육성도 담겨있습니다

엘리야는 UFO 추정물체의 공중폭발에 놀람과 흥분에 가득찬 목소리로 "또 다른 물체가 주변을 선회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며 방송에 출연에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다른 UFO 전문가들도 UFO공중폭발 영상에 엄청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장면을 보게될 날이 올까요?

그리고 UFO공중폭발 영상은 스티븐 마랜 박사에게 보내졌는데요

(마랜 박사는 ‘바보들을 위한 천문학’(Astronomy For Dummies)의 저자이고,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 다양한 연구를 진행 중이며 미국 천문학회(AAS) 홍보담당자이기도 합니다.)

마랜 박사는 "천체현상으로 추정되지 않는다"고 UFO 공중폭발 장면에 대해 답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별이 아닌 미확인비행물체라는 주장에 무게를 실어주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우리나라 경기도 수원에서도 UFO가 한 가족에 의해 다른 지점에서 같이 찍혀 큰 관심을 모았는데요. 함께 보시면 재미있을듯 합니다.

수원화성 UFO 이게뭐야! 수원상공 UFO 가능성 

신틸리 필름 의혹과 진실

UFO 폭발장면을 보니 저는 먼저 스타워즈가 떠오르더군요^^ 외계인이 있다면 걔들도 살아있는 생물이고 욕망이 있을것이고, 그들 사이에서 분쟁과 싸움이 없진 않을것입니다.

타이타닉처럼 어디 부딪혀서 손상을 입진 않았을 것이고,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다른 누군가로 부터 공격을 받은게 아닐까요?^^ 미스테리는 항상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