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조작 연기논란 해명 페이스북 사진 [동영상 다시보기]



오늘 안녕하세요는 참 좋았습니다~ 소녀시대가 나왔으니까요 ㅎㅎ 하지만, 오늘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편이 조작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일단 사연부터 한번 보실까요?

일단 짜증나는 사연 보기전에 소대시대로 눈과 마음을 정화하겠습니다. ㅎㅎ

소녀시대는 이번 신곡인 I got a boy군무를 선보였는데요. 스튜디오 분위기가 화사~ 해지는것이 방청객 남자들이 눈이 모두 하트모양이더군요

그리고 이영자누님의 몸쓸춤사위 ㅎㅎ 정말 영자누님이 이 프로그램에서 덩치만큼이나 존재감도한 절반이상은 차지하는것 같습니다. 너무 좋아요.

자 이제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사연 시작해볼까요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사연을 보낸 고민남은 시도떄도없이 집으로 쳐들어오는 침입자들 때문에 미치겠다고 합니다.   무엇때문에 남의 집에 맘대로 쳐들어오는걸까요? 그리고 그들이 하는 짓은?

침입자들은 뭘 훔쳐가는것도 아니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냉장고문을 열고 맘대로 다 먹고 술판까지 벌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냥 먹고 노는게 문제가 아니라 다 먹고 피곤해지면 이불을 다 꺼내놓고 집안을 엉망진창으로 만들고..

그냥 사라져 버린다고 하네요. 너무나 심해서 신고라도 하고싶지만 그 침입자들을 신고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자신의 형 친구들이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집현관문 비밀번호를 알고 있기 때문에, 집에 형이 있건 없건 맘대로 쳐들어와서 집안을 난장판을 만들고 맘대로 헤집고 다닌다고 하네요. 집 비밀번호를 바꿔도 봤지만, 11살짜리 동생에게 떡볶이를 사주며 몰래 비밀번호를 다시 알아낸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학교를 갔다와보니 집에 왠 촛불이 수십개가 켜져있고 장미꽃과 풍선이 온집안을 뒤덮고 있더래요 ㅎㅎㅎ 도대체 이게 뭔가 해서 봤더니 남의집에서 자기 여자친구를 위한 이벤트를 ㅋㅋ 정말 골때리는 인간들이네요 남의집을 활용하는것도 가지가지네요

그런데…

써니가 이렇게 놀란 이유는? ㅎㅎ 써니 귀엽네요 머리도 잘어울리고~

어쨋든 써니가 저렇게 놀란 이유는…

남의집에서 여친을 위해 이벤트를 해놓고 촛불을 켜놓은채 그냥 가버렸다고 하네요.. 거기다 아예 택배로 자기집으로 보낸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들을 데려와서 요리도 해먹는다고 합니다. 진상중 진상이네요.. 와..

오늘의 고민남입니다. 처음 형 친구들이 집으로 오게된 이유는 참 좋았다고 합니다. 형이 실습때문에 배타러 나가는 기간이 많기때문에 부모님께서 느낄 수 있는 빈자리를 채워주려고 자주 놀러가게 됐다고 합니다.

집이 한우로 유명한 횡성이라 그런지 집에 항상 한우가 있는데 그것도 다 먹어버린다고 하네요.

고민남의 형입니다.

형도 인정하는 친구들은 정신나간애들. 새벽6시에 불러서 족구하러 나가자고 한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친구가 없어서 만난다는 고민남의 형.

그리고 그의 친구들.. 집에 놀러와서 다 먹고 맘대로 어지르고.. 이벤트까지 하는 친구들

내집같은 편안함이 있어서 편하게 했다는 친구들

그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냥 먹을때도 생각없이 먹고… 불을 안끈건 까먹은거고.. 다 먹고놀고해놓고 누가 치우겠거니 하고 가버렸다는 친구들

자기집은 자기가 치워야 하기떄문에 자기집에서는 놀지 않는다고..

하지만 여기에 대박 반전이 있습니다.

이렇게 어린것들이 뻔뻔하게 남의집에서 저런짓을 할 수 있나 했는데

그것은 약과에 불과했지요.

 

내용이 좀 이상하죠? 개쓰레기 연기하느라 xx힘들었네.

일등과 두표차이로 이등함 ㅜㅜ

 

형 고생하셨어요 군대가기전에 좋은 추억 감사합니다.(고민남인듯)

그리고 그 아래 거의 연기라고 말해버린 한사람.

참 어이없는 일이 벌어졌네요. 이정도되면 안녕하세요 측에서 법적으로 문제를 삼을 수 있지도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 이 사건이 그냥 넘어가버린다면 나머지 사연들도 가짜로 보이게 될 것 같네요.. 그렇게 되면 더이상 보기가 싫어질듯 합니다.

어린사람들이 참 무섭군요. 하루빨리 공식 입장이 나왔으면 합니다.

(+업데이트 1.15일18시)-본인이 지인들한테 너무 쓰레기로 보일까봐 그냥 한 말인데, 이게 이렇게까지 커질 줄은 몰랐다. 우리가 더 조심했어야했는데 죄송하다라며 해명을 했는데요. 설득력이 전혀 없는 해명이네요. 압박이 들어가니 앞뒤가 전혀 맞지않는 해명아닌 변명을 늘어놓는듯 합니다. 참 어린친구들이 글쓰는것도 그렇지만 별로네요. 이런일이 두번다시 일어나지 않게, 그리고 안녕하세요라는 프로그램이 거짓이 아님을 밝히는 차원에서 조금 강경대응 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래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동영상 한번 보시죠.

[저작권 문제로 삭제됐습니다 ㅜㅜ]


 아래 사연도 꼭 한번 보시구요. 지나간 안녕하세요 사연은 오른쪽 카테고리 누르심 더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동영상] 다시보기 초등학생은 나의적

안녕하세요 신권아내 신권집착녀 돈의맛 [동영상]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