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 노메이크업 네추럴



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 노메이크업 네추럴

한혜진만큼 민낯이 이쁜 연예인도 드물것입니다.

나얼이랑 왜 헤어져는지 이해가 되지 않을정도로 눈부신 미모인데요.

 

일도 열심히하고 얼굴도 이쁘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소문에 조금 과한 신앙심을 가지고 있다고는 하나.. 나얼과 같은 종교니 상관없었을건데 왜 결혼을 안했을까요.

한혜진이 찼을까요? ㅎㅎ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가까이서 봤으면 헉소리날 정도로 피부도 좋고 이쁘네요 한혜진 민낯 한혜진 생얼 사진을 보면 와 역시 연예인은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입고있는게 잠옷인가요? –_- 아니면 자다일어난 컨셉으로 찍을려고 일부러 저렇게 입었을 수도 있겠네요. 머 이러나 저러나 미인인건 매한가지.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한혜진 과자먹는 사진 ㅎㅎ 어느정도 기초화장은 했겠죠? 그래도 왠만한사람 풀메이크업 한것보다 더 이쁘니 옆에 가기 싫겠네요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옆에 있는 사람은 왜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다 가린걸까요 ㅎㅎ 저럴거면 사진을 왜 찍었죠 ㅎㅎ 귀엽네요 아무래도 한혜진 미모가 너무빛나서 그런가 봅니다. 진짜 훤하네요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이얼굴은 어제 라면을 먹고 일어난 얼굴인가 봅니다. 팅팅 부었네요. 해외봉사활동간 사진인가봅니다. 한혜진은 마음씨도 이쁠것같아요. 한혜진 성격 나쁘다 싸가지없다 이런소리는 루머라도 들어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한혜진언니 사진인데요. 집안이 다 이쁘다고 하더군요

유전자의 힘이란~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헐. 밖에서 보면 이런 느낌인가 봅니다. 진짜 눈앞에서 봤으면 헉소리 났겠어요

정말 이쁜 쌩얼입니다.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한혜진 민낯 생얼 사진 모음

재미있는글이나 음악 동영상 사진등 보시려면 오른쪽 카테고리에서 골라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