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손흥민 9호골 2골 멀티골 [동영상] 평점 MOM 호평 작렬 EPL가자!



엄청난 난타전이었습니다. 손흥민 9호골까지 멀티골이 나와버린 명경기!!

손흥민이 시즌 8, 9호골 2골을 멋지게 터뜨리며, 새벽까지 경기를 지켜본 팬들에게 2골이라는 큰 선물을 안겨줬습니다. 

함부르크가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그것도 원정경기에서 대박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도르트문트는 손흥민 공포증에 걸리겠네요 ㅎㅎ

손흥민 9호골작렬~멀티골 2골~

함부르크는 시그날 이두나 파크서 벌어진 도르트문트와의 21라운드 경기에서 4-1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오늘경기의 핵심은 당연 9호골을 넣은 손흥민이었죠.

함부르크는 먼저 실점을 허용하며, 적진에서 밀리나 했지만, 오히려 그 한골은 더 함부르크에게 자극이 되어, 큰 역습을 당했습니다.

손흥민 9호골작렬~멀티골 2골~

루드네브스(2골)와 손흥민(2골)의 연속골로 함부르크를 눕혀놓고 파운딩을 내려치는듯한 게임을 보여줬습니다.

도르트문트는 레반도프스키가 퇴장 당했고, 함부르크에선 브루마가 레드카드를 받을정도로 치열한 게임이었는데요. 아 이번게임 손흥민 9호골때문에 정말 기분이 좋네요.

몸값 올라가는 소리가 팍팍 들립니다.

손흥민 9호골작렬~멀티골 2골~

손흥민 9호골 활약으로 함부르크는 9승4무8패(승점29점)를 기록하며 중상위권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기쁜데 팀을 사랑하는 홈팬들은 이 성적이 얼마나 고맙고 행복할까요!

반면 손흥민 루드네브스에게 4골이나 먹고 격침당한 도르트문트는 2위 자리가 위태롭게 됐습니다.

 

손흥민 9호골 동영상 보시죠!~

아래 동영상 보시고 8호골은 

손흥민 8호골 동영상 / 오버해드킥에 이은 역전골

위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