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인사동 화재 먹자골목 건물붕괴 장소 육미 255번지 가스폭발 식당 보험은



인사동에 큰 불이 났다고 합니다. 화재현장에서 계속 불이 번지고 있다고 친구가 전화가 왔네요 ㄷㄷㄷ 인사동에 불난곳 주변에 계신분들 별일 없길..

 

오늘 오후 8시40분(글쓰는 지금 9시8분) 서울 종로구 인사동 부근에서 '펑'하는 큰 폭발음 났고, ㄱ와 동시에 불길이 치솟았다고 합니다. 지금 인사동 화재현장에서 화재 발생 10분이 지난 현재 불길이 맹렬하게 타오르고 있고, 쉽게 잡히지 않을것 같다고 문자가 오네요

어쩌다..

 

불이난 장소느 인사동 255번지라고 하네요.

한네티즌이 올린 사진에 의하면 이 장소쯤 된다고 해요..

3층건물에서 불이 났다고 하는데

인명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에휴.. 즐거운 주말에 누가 다치지 않아야 할텐데요

여기 주변에서 저도 밥먹은 적이 있는데 사진보니까 기억이 나네요.. 그나마 다행인것이 이시간엔 인사동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인명피해 확률이 낮다는 것인데요.. 어떻게 아직 조사결과가 나오지 않았나봐요

인사동 화재

엄청나게 큰 불이네요 가스폭발로 추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인사동화재 엄청나게 크게 난거같습니다 인근 건물로 옮겨붙지 않아야 할텐데요

인사동 화재

인사동 화재 폭발음 큰불 255번지 식당 가스폭발 추정

인사동 화재

인사동 화재 폭발음 큰불 255번지 식당 가스폭발 추정

인사동 화재

인사동 화재 폭발음 큰불 255번지 식당 가스폭발 추정

인사동 화재

인사동 화재

[+ 업데이트]

불이난 장소가 종각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육미'라고 하네요. 건물 자체가 목조 건물이라  화재에 더 약하지 않았나 싶은데요. 참 문제인게 그 건물 하나만 타버린게 아니라 주변건물들까지 난리가 났는데요. 이거 보험처리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발화지점인 육미 건물과, 주변에 5개 동으로 불이 옮겨 붙었다고 하네요. 불로 피해입은 점포가 무려 23개 정도라고 하는데요... 후아 엄청난 사고가 됐네요.. 다행히 저녁시간이라 큰 피해도 사망자도 없는것 같습니다. 최초에 연기흡입등으로 부상자 명단에 오른 7명은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고, 다친 소방관 아저씨도 없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건물주와 권리금도 못받고 장사도 못하게된 사장님들 복창 터지겠네요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최예근 girls on top 걸스온탑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만장일치 댄스

이진우 슬픔활용법 듣기 [동영상 가사] 음이탈 고음

성수진 so sick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니요 k팝스타

유유 Ugly 어글리 YouU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k팝스타2

앤드류최 그xx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지드래곤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라면인건가 탈락 듣기 가사 [동영상 다시보기] k팝스타2

탕웨이 시스루드레스 / 탕웨이 몸매 노출 사진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