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아프리카 봉사활동 소식? 윤시윤이 누구죠.. 일단 아프리카에 좋은일 하러 간다는 윤시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 윤시윤은 지붕뚫고하이킥에 나왔던 사람이었군요 그 프로그램을 안봤더니 윤시윤이 누군지 통 못알아 봤습니다.
86년생 키178 전라남도 순천 출신 경기대를 나왔군요.
윤시윤 소속사는 윤시윤 아프리카 소식에 대해서 "윤시윤 씨가 3월 중순 정도에 '희망TV SBS' 일환으로 아프리카 봉사활동을 갈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윤시윤이 아프리카가는게 개인적인 봉사활동이 아니고 , '희망TV SBS'는 아프리카 등 빈곤국가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리네요.
윤시윤은 빈곤에 시달리는 아프리카 현지에서 식량부족과 각종 부족한 자원과 환경속에서 고통받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도우며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윤시윤 소속사 관계자는 "윤시윤은 조용히 좋은 일을 하고 싶어 했는데 이렇게 알려지게 돼 오히려 송구스럽다. 평소 봉사활동도 많이 하지만 그런 것도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간다. 회사에도 알리지 않고 혼자 할 정도다"고 밝혔는데요. 속보이는 소리를;
SBS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얼굴 알리기 위해 나가는거 뻔히 아는데.. 그냥 좋은일 하러 가면 알아서 좋게 봐줄텐데요.. 뭔 조용히 좋은일을 하고 싶었다고.. 라는 생각을 할 수 도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 윤시윤이 봉사활동을 꽤 많이 하나 보네요. 윤시윤은 독거노인 및 고아원, 장애아동 시설 등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친 것은 물론, '사랑의 밥차' 이벤트도 8년간 지속해 오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8년이나 했으면 인정받을만 하네요~^^
윤시윤이 지붕뚫고 하이킥 이후에 거의 모습을 못 본것 같은데요. 엔리케금으로 열연한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소리소문없이 생기고 끝나는 드라마가 많나봅니다. 2월 2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고 하는데, 좋은일도 많이하는 청년이라니 앞으로 잘됐으면 좋겠어요
아래는 윤시윤이 나왔던 동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