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이진실 그대돌아오면 보이스코리아2 다시보기 동영상



보이스코리아2에 개성있고 재미있는 참가자들이 참 많이 나오네요 ㅎㅎ 이번에는 솔직발랄한 20대 이진실이라는 참가자가 나왔습니다.

 

매력있는 남녀들이 모이는 자리다 보니 여기저기서 작업(?)이 시작되는 훈훈한 분위기의 보이스코리아2 ㅎㅎ 피끓는 청춘들이라 과감하게 대시하는군요

 

전화번호 주는 참가자 ㅋㅋㅋㅋ

거기다 커플 참가자들의 애정행각들 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 솔로들이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프로그램으로 가고 있습니다.

 

뽀뽀까지 하고 좋다고 ㅋㅋㅋㅋㅋ

 

거기에 또 눈에 띄는 한 커플 참가자 서로 아이스크림을 먹여주면서 행복한 봄기운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장면이 왜이리 웃기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참 착하게 생겼네요 아이스크림 어색하게 받아먹는 장면이 재미있었습니다.

이런 순수한 느낌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번 빵 터져버린 ㅋㅋㅋㅋㅋ 너무 해맑고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자기만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사람들이 저는 너무 좋아요

 

음악계에 한 획을 그을 이진실이라고 소개하는 당찬 참가자 이진실!! 오늘 그대돌아오면 어떻게 멋지게 불러줄런지~

 

고3때 학원을 다니기 시작한 이진실 그때 오빠가 노래하는걸 보고 너무 멋있어서 반했다고 합니다. 이래서 남자는 노래를 잘불러야 ㅜ

노래에 집중하는 남친

 

이진실의 당찬 성격으로 먼저 사귀자고 했다고 하네요 ㅎㅎ 그렇게 남친을 꼬셔가지고 사귀게됐고 둘이 음악을 좋아하기때문에 항상 같이부르며 지냈다고 하는데요

이번 보이스코리아2 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함께 참가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같이 도전한 커플 참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처참하게 떨어지고 여자친구만 붙었다고 ㅋㅋㅋ

이진실은 남자친구 덕분에 음악을 시작하게 됐는데, 남친만 떨어졌네요 ㅎㅎ 남자친구는 "애초에 나는 동기 부여 역할이었다"고… 말했다가 조금 기대했는데 ㅜㅜ 라고 ㅋㅋㅋㅋㅋ

 

이진실 그대돌아오면 으로 남자친구몫까지 올턴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출전!!

 

이진실 그대돌아오면 시작됩니다 보이스코리아2는실력자들이 많아서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엔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신승훈도 잘한다고 놀라는 실력!

 

길 바로 턴!!!

 

백지영도 갈등중이네요 ㅋㅋㅋ 그만큼 좋은 실력이고, 창법과 목소리가 굉장히 특이했습니다.

 

백지영도 바로 돌아버린 그 실력. 이진실 그대돌아오면 어떤 무대였길래?^^

신승훈은 "열명 중에 한 명 있는 특이한 창법이 있다. 그걸 고치지 말길 바란다"고 칭찬을 해줬습니다.

길은 "노래 부를 때 가사 따라서 모션을 하더라. 그거 정말 안 좋은거다. 배에 힘주고 불러야 하는데 몸이 깨지니까 전체적으로 깨졌다"고 지적해줬구요.

이진실은 "백지영 코치에게 가고 싶었다. 같은 여자고 말이 잘 통할거라 여겼다. 그게 맞는 거 같아 백지영 코치님께 가고 싶다" 라고 말했습니다.

백지영은 반전있는 이진실의 고백에 "날 가지고 놀았어?"라고 활짝 웃으며 반겨줬습니다.

 

한번 들어보시죠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이진실 그대돌아오면

거미 그대돌아오면 가사

참 그댄 차가웠죠 마지막 인사까지도 그 흔한 한마디 잘지내란 말도 없이 돌아 섰죠

그대는 괜찮나요 지금은 행복한가요 난 힘이 들어요 바보처럼 아직도 그대 생각만을 해요

수화기를 들고 그대 이름 불러요 아무것도 누르지 못한채로 그댄 그렇지 않죠 이젠 나의 얼굴도 내 목소리도 잊은거겠죠

아직 혼자 남은 추억들만 안고살아요 우리 함께 걷던 그 거리를 혼자 걸어요 혹시 걷다보면 나를 찾는 그대를 만나 다시 그대와 사랑하게 될까봐

그대에게 쓴 편지 보내지도 못하고 내 두손에 가만히 놓여있죠 그대 그렇지 않죠 나와 나눈 얘기도 기억도 모두 묻은거겠죠

아직 혼자 남은 추억들만 안고살아요 우리 함께 걷던 그 거리를 혼자 걸어요 혹시 걷다보면 나를 찾는 그대를 만나 다시 그대와 사랑하게 될까봐

오늘 그대 본다면 말해야 하는데 그댈 찾고 있었다고 다신 나의 곁에서 떠나려고 한다면 이젠 안된다고

지친 기억들만 안은채로 살긴 싫어요 슬픈 그 거리를 그대 함께 걷고 싶어요 이런 나의 마음 그대에게 닿길 바래요 다시 그대와 사랑할 수 있도록 그대 돌아온다면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