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후지이미나 노출 사진 과거 후지이미나 혼혈설 성형전



후지이미나 사진모음.

유민이 차지하고 있었던,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여배우라는 희소성 있는 자리를 후지이미나가 차지하네요. 뭐낙 이뻐서 유민이 다시 되살아난다 하더라도 나이나 외모나 뭘로 봐도 후지이미나가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형처럼 예쁜 그녀 착하고 한국말도 잘하고 개념도 충만해보이는

그녀에 대해서 한번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셀카 사진보니 연예인은 확실히 뭐가 달라도 다르구나 하는게 느껴지네요. 아이돌 가수들이 이쁘다 이쁘다 해도 정말 탑급 아니면 여배우 옆에 서면 오징어가 되어 버리더라구요.

후지이미나는 탤런트 영화배우 등 얼굴로 먹고 사는사람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입니다.

 

 

후지이미나 혼혈설이 돌기도 했었는데요. 워낙 눈이 커다랗고 이국적으로 생겨서 후지이미나 혼혈설 루머가 있었나 봅니다. 혼혈 아니랍니다 ㅋㅋ

 

후아 정말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 시간이 지나다보면, 한두번의 실수나 과거이력 등으로 이미지가 와장창 깨져버리는 일도 종종 발생하는데요. 후지이미나는 보이는 그대로 였으면 좋겠네요~

 

 

 

후지이미나와 반대쪽을 보고있는 일반인들은 천만 다행입니다. 만약뒤돌아 봤다면 ㄷㄷㄷ 오징어 변신 ㄷㄷㄷㄷㄷ

 

후지이미나가 일본에서도 인기가 꽤나 있고, 우리나라와서 생각보다 빨리 뜨다 보니까 질투섞인 루머들도 종종 보이는데요. 후지이미나 성형설도 그중 하나입니다. 과거사진중 조금 못나온것과 비교하면서 후지이미나 성형이 확실하다고 성형설을 강력 주장하는 네티즌도 보이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 후지이미나 성형설은 싸그리 없어질 것입니다.

김태희 어린시절을 뛰어넘는듯한 후지이미나 과거사진. 이정도면 성형은 말도 안되는 소리 맞죠?^^

 

초등학생때부터 월등한 미모를 자랑하는 후지이미나~

 

어릴때 얼굴 그대로 컸네요~ 유치원때 성형하진 않았을거니까 후지이미나는 모태미녀 맞습니다~

 


후지이미나

 

상큼하게 웃는 후지이미나

 

후지이미나 이목구비가 그냥 후아 한혜진 저리가라네요..

 

 

 

후지이미나가 발레도 했었나요? 아님 극중 장면인가요? 옆모습 쩌네요 사슴이 따로 없습니다. 후지이미나 진짜 이쁘군요

 

보기 드문 후지이미나 노출 사진… 영화나 드라마중 한 장면 같은데요 후지이미나 노출은 참 찾기도 어려울정도로 별로 없습니다.

 

커다란 모자속에 숨은듯한 후지이미나 ^^

 

코가 너무 오똑해서 후지이미나가 코성형 한거 아니냐는 의혹도 있었는데 위에 옆모습 크게 나온걸 보면 코 중간이 약간 튀어나왔습니다. 그런거 보면 성형수술 안한듯 해요.

 

 

활짝 웃는 후지이미나

 

 

 

후지이미나 정말 이쁘네요^^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