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신유미 빗속의여인 듣기 보이스코리아2 다시보기



[동영상은 하단에 있습니다.]

신유미가 역시 막강 우승후보긴 하네요. 

보컬트레이너 역시 아무나 하는거 아닌가 봅니다. 

그렇게 노래 잘부르는 이하이도 신유미에게 트레이닝 받았다더니 와 잘하긴 하네요

이하이 코치 신유미가 막강한 우승후보의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과한 총 42명의 실력있는 참가자들이 벌이는 배틀오디션!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여인

이번에는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입니다.

신유미는 그 누구도 함께 대결하기 싫은 상대일겁니다. 실력도 실력이고 그녀의짬밥?(^^)이 또 장난이 아니기 때문이겠죠.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여인

강타 코치 팀인 신유미는 상대를 결정하는 일부터 만만치 않았습니다. 모든 참가자들이 신유미를 부담스러워하며 일명 경쟁 '기피대상 1호'로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그런 신유미의 상대로 이쁜 외모로 주목받던 이재원이 선택됐습니다.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여인

아직 고등학생인 이재원 인터뷰도 교복입고 했네요 ㅎㅎ 얼굴만 보면 고등학생 처럼 안보이는데;

두사람을 붙여놓은 이유가 있다며 설명하는 강타코치.. 별 설득력은 없는데요;;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여인

강타는 18세의 어린 이재원을 신유미의 경쟁 상대로 붙였고, 이재원은 부담감에 짓눌려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거 닦고 하면안돼요? 라며 눈물을 보여버린 이재원

신유미도 전반적으로 여유는 보였지만, 남모를 상처를 가지고 위기감으로 무장했습니다. 유명한 드러머 남궁연이 신유미의 멘토로 잠시 나왔었는데요. 니가 이하이 트레이너지만 이하이보다 위대한건 아니다. 

보이스코리아가 너에게 준 선물은 다 버리고 생계의 바다에 뛰어든 신유미가 되어야 한다는 말이 참 와닿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신유미도 눈물을 보이더군요

이재원 표정 보이시나요 ㅎㅎㅎ

 

두 사람은 '빗속의 여인'을 편곡해 서로를 잡아먹을듯이? 열창했습니다. 결과는 검색하면 기사 제목에 다 나와버려서;; 미리 말씀드리자면… 오랜 경력과 압도적인 내공을 지닌 신유미가 선택을 받았습니다.

강타는 "유미가 훨씬 보컬이 파워풀해졌다"며 날이 갈수록 숨겨진 실력을 효과적으로 표출해내는 신유미에 감탄을 금치 못했네요

 

노래가 끝난 후 영지는 “신유미 씨의 목소리는 저를 툭툭 치고 이재원 씨의 목소리는 저를 뒤에서부터 스멀스멀 감았다”라고 평했습니다.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여인

유미는 눈물을 흘리며 “재원이가 너무 잘해서 제가 하면서 긴장도 많이 하고 견제도 많이 됐다. 같이 KO라운드에 가고 싶다”라고 이재원을 챙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네요

빗속의 여인 가사

잊지 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노오란 레인코트에 검은 눈동자 잊지 못하네 다정하게 미소지며 검은 우산을 받쳐 주네

내리는 빗방울 바라보며 말없이 말없이 걸었네 잊지 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간주]

다정하게 미소지며 검은 우산을 받쳐 주네 내리는 빗방울 바라보며 말없이 말없이 걸었네

잊지 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아 잊지 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아 잊지 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