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배두훈 어떤이의꿈 동영상 김현수 보이스코리아2 다시보기



'보코2'에서 훈남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신승훈 팀에서 가장 잘 생겼다는 두 사람의 대결. 

보이스코리아2 훈남대결이라 그런지 여성분들의 관심이 더 많았던것 같습니다.

신승훈 코치 팀 배두훈 김현수는 4월 12일 방송된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보이스 코리아2' 배틀 라운드에서 맞붙었습니다.

'옥택연 닮은꼴' 김현수와 '바다의 정우성' 배두훈이 훈남 배틀!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꿈

보코2 옥택연이라 불리는 김현수. 옥택연 팬들은 부정하고 싶겠지만 ㅎㅎ 재미를 위해서 별명을 붙인것 같아요. 하지만 노래 실력은 옥택연 보다 나을지도 모릅니다!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꿈

이렇게 보니까 참 잘생겼네요~ 김현수군이 노래 한소절 부르면 여자아이들이 우와~ 이런다고 하네요 ㅎㅎ 그만큼 비주얼이 강점이 김현수.

하지만 외모보다는 목소리로 인정받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와 맞붙는

해군에 복무중인 배두훈.! 절대 밀리지 않는 남자다운 비주얼로 승부합니다!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꿈

배두훈이 노래 실력은 조금 앞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배두훈은 올턴남이죠.

 

배두훈 김현수는 앞선 블라인드 오디션에서부터 잘 생긴 외모는 물론 뛰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모았던 도전자이기 때문에 둘중 누가 이길지는 모르겠습니다!

두 사람은 신승훈으로부터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을 선곡받았습니다.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꿈

노래 연습을 위해서 면회를간 김현수 ㅎㅎㅎ 남들은 여자친구가 다 면회왔는데 배두훈은 김현수와 둘만의 달콤한 면회시간을 가집니다. ㅎㅎ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꿈

무대에 오른 배두훈 김현수는 생각을 뒤엎는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가창력은 물론 완벽한 하모니, 그리고 재미있는 댄스와 시원하면서도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관객을 사로잡았습니다. 여성관객들의 목소리가 그 어느때보다 높았던 무대 ㅎㅎㅎ

이에 코치들은 "무대 구성이 너무 좋았다",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너무 좋았다", "순수 마초를 봤다" 등 극찬했습니다.

이후 신승훈은 "오늘 무대에서 조금 더 잘한 사람을 뽑겠다"며 배두훈을 지목했지만 이어 백지영이 김현수를 스카우트하며 두 사람 모두 KO라운드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