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화성인 바이러스

화성인 오드아이 화성인 x파일 오드아이녀 출연



우리나라에서 오드아이는 전 실제로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요 화성인 오드아이녀의 눈색깔을 보니 참 신기하네요.

 ‘화성인 X파일’에 ‘오드아이(odd-eye)’ 여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되는 ‘화성인 X파일’에 출연하는 오드아이녀는 양쪽 눈 색깔이 다른 이른 바 ‘오드아이(odd-eye)’를 가진 여성입니다.

화성인 오드아이는 한쪽은 파란 눈, 다른 한쪽은 갈색 눈을 가졌는데요. 

화성인 오드아이녀 이금랑씨는 파란 눈 아버지와 갈색 눈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이런 오드아이는 대한민국 0.01% 라고 하네요.


화성인 오드아이는 항상 신기하고 신비로운 눈동자 덕분에 어딜 가나 시선이 집중되지만, 안녕하세요에 나온 파란눈모녀 처럼 다른 사람들과 눈동자의 색깔이 다른 오드아이라는 이유만으로 어린 시절부터 많은 편견과 오해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멀리서 보면 크게 티가 나지 않을 듯 도 한데요. 화성인 오드아이녀의 눈을 보면 깜빡하고 한쪽에만 컬러렌즈를 끼고 나온것 같은 모습입니다.

화성인 오드아이녀를 보면 안녕하세요 파란눈 모녀가 생각납니다. 파란눈 모녀도 화성인 오드아이 처럼 눈색깔이 달라서 엄마부터 아이까지 계속해서 남들로부터 피해를 받았는데요, 특히 자신과 조금만 달라도 거침없이 표현아는 유치원 초등학생 시절에 상처를 더욱 많이 받는듯 합니다.

화성인 오드아이도 어릴때 그런 상처를 받았다고 하네요.

오드아이가 생기는 이유는 멜라닌 색소 때문 입니다. 눈의 색은 홍채의 멜라닌 색소가 많으면 갈색 눈으로, 부족하면 푸른 눈으로 나타난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멜라닌 색소의 농도 차이일 뿐입니다.

여튼 오드아이는 언제봐도 신비해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파란눈 모녀 [동영상 다시보기] 특별한 엄마와 딸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