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

롤 올스타전 롤챔스 LOL 경기 결승전 준결승전 다시보기 한국 중국




[업데이트 + 중국전 결승전까지 다시 다 올렸습니다. 글 하단에 있어요]

롤 올스타전 롤챔스 정말 재미있네요 우리나라가 한국게이머의 가치를 다시한번 입증한듯 합니다. 롤 올스타전 롤챔스 동영상을 다시보니 다른 나라들이 한숨섞인 한탄이 나올정도로 맞붙기 싫어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는데요.

역시 우리나라는 게임강국(?)인듯 합니다.(아쉽게도 롤,스타 등 대작게임은 외국에서 만들었지만 ㅠㅜ) 한국 올스타는 괜히 경계대상 1호가 아니었는데요.

이번 롤 올스타전 롤챔스 대회에는 '롤드컵' 우승팀 타이페이 어쌔신(TPA), 그리고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강력한 우승후보 중국 올스타가 있어서 누가 최종우승까지 가게될지는 모르지만 저는 한국사람이니 우리나라에 1500원 걸겠습니다.

 

롤 올스타전 롤챔스 LOL 경기 동영상

이번 롤 올스타전 롤챔스 1차전 2차전에서 한국 올스타팀이 원래부터가 한팀인듯 멋진 호흡을 보여주면서, 유럽 올스타라는 이름이 무색해질 정도로 깨부수고 '롤 올스타전 롤챔스' 4강에 올라갔습니다.

한국 올스타가 유럽 올스타를 박살낸 이번 롤 올스타전 롤챔스 경기는 중국 상하이 그랜드 스테이지 특설 경기장에서 열렸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열렸다면 좋았겠지만, 요즘 중국도 국민소득이 높아지면서 컴퓨터 보급이 아주 급속도로 빨라지고 있고, 그와 함께 인터넷이 빠르게 보급되면서,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져서, 실력있는 게이머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롤 올스타전 롤챔스 LOL 경기 동영상

롤 올스타전 롤챔스 4강진출전에서 유럽 올스타와 2경기서 1세트 '인섹' 최인석과 2세트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신바람을 내며 2-0 완승을 거두면서, 유럽팀을 무릎꿇게 했습니다. 롤 올스타전 롤챔스에서 한국 올스타는 오는 26일 오후 12시에 열리는 준결승전에 직행하게 되었습니다.

유럽 올스타는 패자전으로 밀리면서 북미 올스타와 탈락을 놓고 영어권 아이들끼리 사이좋게 경기를 펼치게 되었습니다.

 

롤 올스타전 롤챔스 LOL 경기 동영상

롤 올스타전 롤챔스에서 첫 출발은 유럽 올스타가 좋았습니다. 예상과는 달리 유럽 올스타가 1세트 초반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 갔는데요. 정글러 '다이아몬드' 다닐 레셰니코프가 '앰비션' 강찬용을 제압하면서 선취 킬을 따냈고, 미니언 사냥 숫자는 한국 올스타가 근소하게 앞서갔지만 상단과 중앙 지역 우위에 힘입어 유럽 올스타 초반 5-2로 달아나며 의외의 모습과 기세를 보였습니다.

 

롤 올스타전 롤챔스 LOL 경기 동영상

하지만 우리나라가 그렇게 무너질 나라가아니죠. 유럽 올스타의 기세는 얼마 가지 못했습니다.. 한국 올스타는 미니언 사냥에서 열세를 극복했던 한국 올스타는 중앙 지역 전투서 '매드라이프'가 홍민기가 상대의 공격을 온 몸으로 받아내는 찰나에 유럽 올스타에 대승을 거두면서 주도권을 잡기 시작했고,

 

우리나라 플레이어들의 팀웍이 맞아 들어가기 시작하자 

신바람이 났는지, 이후에는 거침이 없었다습니다.. 

붙는 교전마다 승리를 거둔 한국 올스타는 

유럽 올스타의 진영으로 맹공을 퍼부으면서 짜릿한 역전승으로 1세트를 승리했네요

롤 올스타전 롤챔스 1차전 2차전 아래 동영상 있으니 즐감하세요!

 

======================= 아래부터는 동영상 입니다.

[저작권 문제로 전부 삭제됐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