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이시몬 무인도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동영상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



이시몬이 안타깝게 우승은 하지 못했군요. 하지만 워낙 노래 잘부르고 멘탈좋은 친구라 앞으로 다른 무대에서도 잘할거같습니다. 가수로 데뷔했음 좋겠어요

이시몬이 보코2 참가자들중에 젤 귀엽더라구요 ㅎㅎ 이시몬 파이널라운드 무대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보이스 코리아2'에서 펼쳐졌습니다.

파이널라운드 무대라 그런지 두근두근 하더라구요 ㅎㅎ

보이스코리아2 마지막날 신승훈, 백지영, 길, 강타 코치 팀을 대표하는 윤성기, 이시몬, 유다은, 이예준이 2번의 경연 무대로 우승을 놓고 경쟁했습니다.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백지영팀의 마지막카드 이시몬! 사실상 이시몬과 이예준의 대결이 아니었나 싶어요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이시몬이 중간에 페이스를 한번 잃고, 송푸름이 치고 나오면서 위기도 있었는데요. 이시몬이 지금은 페이스를 다시 찾은 상태라며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멋있게 파이널라운드를 마무리 하고싶다는 이시몬. 그녀의 머리색깔 만큼이나 화끈한 무대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백지영은 이시몬이 꼭 불러야 하는 노래가 있다고 생각했다며 한곡을 추천했는데요. 어둠을 헤치고~~ 라고 한소절 부르면서 ~

그곡은 바로 무인도!

유다은이 뺏어오고 싶을만큼 매력적이라는 그 노래 이시몬이 어떻게 소화해줄까요~?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이번에도 이시몬은 무대에 앞서서 염색을 하네요 ㅋㅋㅋ 이시몬은 이렇게 밝고 발랄한 모습이 너무 귀엽고 좋습니다. 목소리도 굉장히 매력있구요 독특해서 아으로도 계속 듣고 싶네요~

 

자신의 음색을 무기로 확실하게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이시몬!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것을 끌어내소 ‘몬 의한수’를 보여주겠다는 ㅋㅋ 귀엽네용~

 

그리고… 레전드 곡의 무대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이시몬은 어떤 레전드의 곡을 골랐을까요?~

한사람 한사람이 레전드 가수지만..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이시몬이 한곡을 고르자 백지영은 자신과 마음이 정말 통한거라며 반가워하는데요~

이시몬도 이노래를 정말 한번은 불러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크아.. 소주마시면서 들어야 하는 이노래!!! 비처럼 음악처럼 ㅜㅜ

이시몬이 비록 우승하진 못했지만

앞으로 앨범내서 계속해서 목소리를 들어보고 싶은 참가자입니다.

이시몬이 파이널 라운드에서 자기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끝이 아니니까요~ 나중에 다른 무대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이시몬 무인도 /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즐감하세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이시몬 무인도 이시몬 비처럼음악처럼 동영상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