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미란다 커 시구 미란다 커 snl코리아 개콘 개그콘서트 두산 sk 잠실야구장



미란다 커 시구 소식 신선하네요 ㅎㅎ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는 우리나라에서도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인데요. 유부녀임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은 미란다커가 잠실에서 시구를 한다고 하네요 ㅋㅋ

미란다 커 시구를 볼 수 있는 날은, 13일 잠실야구장 입니다. ‘두산 베어스 대 SK 와이번스’ 경기의 시구자로 나선다고 하네요

 

7일 미란다 커의 내한 주최사는 “미란다 커가 13일 오후 6시30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 대 SK 와이번스’ 경기의 시구자로 나선다”고 공식적으로 이야기 했는데요.

“미란다 커는 각종 국내 방송, 행사, 협찬 브랜드 매장 방문 및 쇼핑 등 에 참가하며 한국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미란다커가 왜이렇게 우리나라에서 갑자기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는걸까요?

미란다커 시구 등 국내 행사들을 주최한 회사는, 미란다 커의 내한 목적이 ‘스폰서쉽 마케팅 (Sponsorship Marketing)’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마디로 제품 홍보활동인것이죠 

아래는 미란다 커 사진들입니다.

 

미란더 커 – 워 이사진 정말 이쁘네요

미란더 커

미란다커는 다들 아시다시피 유부녀 입니다. 2010년 6월 결혼을 발표한 영국 배우 올랜도 블룸과 사이에 다음해 2011년 1월 6일 첫 아이인 "플린 크리스토퍼 블랜차드 코퍼랜드 블룸"(Flynn Christopher Blanchard Copeland Bloom)을 출산했습니다.

미란더 커는 어릴때부터 가치를 인정 받았는데요

1997년 13세때 돌리매거진 모델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하면서 미란이의 유명인으로서의 인생이 시작되었습니다.

2008년에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활동하면서 남성들의 심장을 들었다놨다 하며 수많은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리기 시작했고

2011년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2,500,000의 가격의 Fantasy Treasure Bra를 입고 출연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미란다 커 나이는 83년생입니다 생일은 4월 20일.

호주출신이고, 키는 175 ㄷㄷㄷ

미란더 커 매력있죠?^^

그리고 미란다커가 SNL코리아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저번에 므라즈가 나오서 깜짝놀럤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런 유명 해외스타들이 우리나라 프로그램에 나오는게 참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snl 미란다커 출연소식고 관련해서, ‘SNL 코리아’ 측은 “미란다 커가 오는 15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SNL 코리아’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공식적으로 전했습니다.

다음주 방송이군요. 15일 방송되는 ‘SNL코리아’에는 배우 이범수가 호스트로 나오고, 미란다 커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미란다 커 snl코리아 출연은, 5월 18일에 방송되 한번 화제가 되었던, 출연한 제이슨 므라즈가 출연한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출연할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미란더 커는 개콘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인 ‘정여사’에 특별 출연한다고 하네요. 미란다커 개그콘서트라니 ㅋㅋ KBS 관계자 미란다커 개콘과 관련해서 “미란다 커가 오는 12일 녹화에 참여해 ‘정여사’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며 미란다 커의 출연분은 16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했는데요. 

이번 미란다커 내한으로 원없이 보게됐군요 ㅎㅎ

 

미란더 커

뭘 먹어야 이렇게 이뻐지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