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다이어트

강민경 과거사진 과 다이어트의 중요성 뱃살 허벅지 종아리 특히 ㅜㅜ



연예인 강민경 과거사진 과 다이어트의 중요성 뱃살 허벅지 종아리 특히 ㅜㅜ

강민경 과거 사진이 공개된걸 보니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겠네요 ㅎㅎ

강민경이 저번에 한밤의 TV연예에 나와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죠?

방송에서 리포터가 "살이 찐 적이 있느냐"고 물었는데

강민경이 "고등학교 데뷔 시절 빵에 꽂혔다.

데뷔 첫 무대 방송을 보고 내 모습에 충격을 받았다"라면서

다이어트 결심 계기를 밝혔다고 하네요.. 이쁜애가 더하네 ㅡ.,ㅡ;; 맞을래?

난 짜증받는중-_-;;

강민경 ㅜ 넌 나에게 목욕값을 줬어…

너의 과거 사진을 일단 흑흑

강민경 ㅜ 과거라니.. 쪄도 나보다 낫잖아;;;

강민경의 과거가 뭐가 임팩트가 있어야 내가 기분이 좋은데!

후덕 강민경의 과거사진 ㅎㅎ 아 이건 좀 후덕~하네

강민경의 연예인 다이어트는

초콜릿과 과자를 좋아하는 강민경이 그거 먹고 싶을때마다

생고구마를 우걱우걱 씹어 먹었다고해요 ㅋㅋ

강민경의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은 고구마!

강민경이 다이어트로 이렇게 됐네요

강민경의 연예인 다이어트비법 두번째는 블랙푸드!

강민경은 블랙푸드(검은깨, 검은콩, 검은쌀)을 우유에 넣고 갈아 마신다고 해요

그렇게 다이어트를 한 결과~

헐 이뻐-_-; 강민경 넘 이쁘다 ㅜ 다이어트 만 해서 이렇게 될순 없어

이뻐야되;;;

드라마 촬영할때 이미숙씨가 하는것을 보고 따라하게 됐다네요

강민경의 연예인 다이어트비법은 생고구마 +블랙푸드

사진이 좀 이상하게나오긴 했는데 ㅋㅋㅋ 저렇게 즐겁게 운동하는군요

역시 다이어트 에는 운동이 최고죠! 먹는것만으론 부족해요`

우와;;; 강민경에게 이런면이?? 정말 섹시하네요. 다이어트 나도 할래 ㅜ

강민경의과거사진을 보니…. 원래 이쁜아이였어;

너의 색다른 과거사진을 몇 개 더 -_-;;;;;; 휙

헉 왼쪽에 강민경?? 난 왠 보험 아줌마인가 했네;;

엥???? 누구세요?

여보세요???

다시이뻐졌네;; 과거사진 의미가 없자나 ㅜ

이야 이쁘다; 하긴 연예인 아무나 하나.. 다이어트만으로 이뻐진게 아니었어 ㅜㅜ

흐음…. 그럼 성형도 한번;; 이게 강민경의 과거사진이라니 ㅜ

헐여신

썩소도 이쁘냐?-_-

최근사진… 다리봐ㅡ.ㅡ;

엥? 이 다리는 왜이래.. 다이어트 전인가.. 포토샵 전인가

일상사진인데 이브다

꺅 피부 ㅡ,ㅡ;;;;;;;;;;;;;

졌다..

나도 다이어트 해서.. 강민경은 못이겨도; 지금의 나보단 나아져야지 ㅜㅜ

자자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