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차홍 염색법 파스텔염색 / 방수헤어 셀프헤어 스타킹



스타킹에 차홍이 나왔는데 차홍 염색법 올여름 유행하겠네요 ㅎㅎ 차홍 염색법은 기존에 우리가 알고있던 염색방식과는 전혀 다른데요.

인기 헤어디자이너 차홍의 색다른 염색법, 차홍 염색법 여성분들이 굉장히 재미있어할 부분이었고, 올여름에 시도해보시는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차홍 '원데이 셀프 염색법' 한번 알아볼까요? 아주 쉽고 간편하네요

 

차홍 염색법 / 파스텔 염색 / 방수헤어

스타킹 오랫만에 봤는데 재미있었습니다. 그중에 차홍 이라는 헤어 디자이너가 가장 흥미로웠는데요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차홍은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선 김효희, 미 김민주와 함께 '바캉스 셀프 헤어' 비법을 설명했습니다.

차홍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파스텔을 이용한 염색을 소개했는데요. 여름 휴가를 앞두고 어디서네 간단하게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멋내기!

차홍 염색법 / 파스텔 염색 / 방수헤어

파스텔을 곱게 갈아서 더운물에 섞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렇게 쉭쉭쉭 섞고

돌리고 돌리고 하다보면 이렇게 된다고 해요

 

차홍 염색법 / 파스텔 염색 / 방수헤어

그리고 마음에 안들면 머리를 감아버리면 떙이라고 하니 차홍 파스텔염색법 재미로 해볼만 하겠네요

그리고 그냥 저대로 머리에 발라주면 되는데요

머리에 바른후에 바짝 말려줘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가루가 덜 날린다고 하는데요. 저거 나중에 부셔져서 막 비듬처럼 날리는건 아닌지 ㅋㅋ

차홍 염색법 / 파스텔 염색 / 방수헤어

바짝 말릴수록 색깔도 선명해지고 이뻐진다고 하네요

근데 머리카락이 너무 뻣뻣해지는것은 아닌가요? ㅎㅎ 한번 해봐야 겠네요

그리고 방수헤어라는것도 선보였는데요

차홍 염색법 / 파스텔 염색 / 방수헤어

물에 젖어도 변치 않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바캉스 방수 셀프헤어법을 알려준 차홍 헤어디자이너. 방수 셀프헤어법은 뭘까요?

우선 물에 들어갔다 나오면 미역머리가되는데요 ㅋㅋㅋ  머리가 앞으로 쏟아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 기본 땋기한 머리를 헤어밴드처럼 옆으로 보내고, 남은 머리를 땋은 후 한 가닥만 잡고 위로 올린 후 핀으로 고정하면 완성된다고 합니다.

 

과연 미역머리 굴욕이 없을까요?

차홍 염색법 / 파스텔 염색 / 방수헤어

머리를 물에 풍덩 ㅋㅋㅋ

 차홍 염색법 / 파스텔 염색 / 방수헤어

올~~

그렇군요~ 전 남자라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