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남상미 가슴 콤플렉스 동영상 / 노출 움짤 남상미 남자친구 전남친 이상윤




남상미 컴플렉스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일부(?) 여성들로부터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ㅋㅋㅋ 남상미 컴플렉스는 다름아닌 남상미 가슴인데요. 큰 가슴이 컴플렉스라니.!

남자가 키가 180이라 컴플렉스라고 하는것과 같습니다. ㅎㅎ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이야기는 토크쇼에서 나왔는데요

 

남상미 콤플렉스 /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남상미가 한동안 안보이더니 갑자기 글래머가 되어서 나타났다고, 급하게 몸매 성형, 즉 가슴성형을 한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남상미 가슴 이야기가 나온후에 그동안 알아채지 못했던 남상미의 매력(?)에 관한 글들이 많이 올라오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남성 네티즌들은 남상미가 이런 여자인줄 몰랐다고 ㅋㅋㅋ 급 사랑에 빠지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남상미 콤플렉스 /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남상미 콤플렉스 /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어릴때부터 가슴 큰게 콤플렉스였다는 남상미, 어릴때는 콤플렉스 였을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장점인것을 본인도 알게 되어을 것입니다.

 

남상미 콤플렉스 /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남상미 노출은 본적이 별로 없으실텐데요. 남상미는 자신의 몸매가 드러나는것을 싫어해서 상체를 숙였을때 혹시 조금이라도 보일 수가 있는 옷을 입게되면 목선 부위를 양면테이프를 붙일 정도로 가렸다고 합니다.

 

남상미 콤플렉스 /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하지만 이제 나이가 30줄로 들어서고, 시청자들에게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이제 노출을 하기로 결심? 했다고 합니다. ㅎㅎ

남상미 노출 결심 아주 좋은데요

 

그리고 남상미는 이번 드라마 대본리딩때도, 가슴 콤플렉스 때문에 미리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작가에게 그런옷들을 입으면 좀 야할것 같다며..

남상미 콤플렉스 /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전 가슴이 있습니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남상미가 참 엉뚱한 매력이 있네요 ㅋㅋㅋ 너무나 여성스럽고 차분한.. 그런 참한 매력이 있는 남상미. 누구에게 시집가려나요

남상미야 말로 숨은 보석이 아닌가 싶네요

 

남상미 콤플렉스 / 남상미 가슴 컴플렉스

남상미는 큰 가슴이 컴플렉스가 고등학교 시절에도 체육을 좋아했지만, 붕대를 감고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체력장때는 오래달리기도 있고 하니까 그렇게 하는게 더 편했을수 있겠네요

 

남상미 이번 드라마 배드신 장면 입니다.

이런 매력있는 남상미 이상형은 어떤 남자일까요?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은 남상미는 "회색 티셔츠를 입은 남성이 이상형"이라고 말했습니다 남상미 이상형 참 특이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회색티를 입고 땀을 흘려주면 좋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남상미 이상형이 회색티인 이유는, "회색티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측은함을 유도하는 것 같다"라고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설명 했습니다. ㅎㅎㅎ 독특하네요


그리고 남상미는 남친이 생기면 남친만 바라보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인터뷰에서 남상미에게 “드라마에서처럼 결혼할 남자 있는데 운명적인 남자가 나타난다면?”이라고 질문했는데요. 이는 드라마에서 남상미가 오래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 상황에서 운명적인 남자가 나타나는 이야기로 전개가 되기 때문입니다 

남상미는 이에 “남자친구를 만나면 그 남자친구만 보는 스타일이다. 연락처도 다 지우고 빌미를 만들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남상미 남자팬들 많이 생기겠네요 ㅎㅎ “착하게 살면 답답하지 않냐”는 질문에 남상미는 “화날 때는 술을 마신다. 주량은 소주 한병 반정도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술 잘마시네요 ㅋㅋ



남상미가 이렇게 뜨니까 남상미 남자친구에 대한 호기심도 많이들 생기시는것 같은데요. 지금은 솔로인것 같은데 남상미 전남친은 이상윤이었습니다.


드라마 인생은아름다워에서 인연인 맺어서 연인으로 발전된 두사람. 2011년에 열애 사실을 밝히면서 두사람은 공개연애를 했었는데요. 올해 1월인가.. 헤어졌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원래는 2012년 12월에 헤어졌는데 이상윤이 내딸 서영이에 출연중이어서 뒤늦게 밝혔다고 하네요.

헤어진 이유는 두사람이 바빠서라고 했는데 그건 알수가 없죠

그리고 아래는 남상미 움짤과 이번 토크쇼 동영상 입니다.

 


트위터로 친구와 공유하기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p=/^http:/.test(d.location)?'http':'https';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 'script', 'twitter-wjs');

아래 글도 함께 보세요^^

화성인 억대연봉녀 10분만에 가슴 2인치 커지는 비법

임지혜 노출 H컵녀 몸매 임지혜 가슴수술 성형

채보미 악플 성형전 과거사진 코수술 가슴수술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