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임지연 생일선물 강남 5층 빌딩 / 임지연 남편 5층짜리 강남건물



임지연 생일선물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역시 이쁜것은 권력인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밝힌 임지연 생일선물 .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미쓰에이 수지가 생각이 났습니다.



얼마전에 힐링캠프에 나와서 자신은 드라마를 찍을 생각도 없었고,

연기에 대해서 하나도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상황에서 얼떨결에 드라마를 찍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수지는 수많은 연기지망생들이 이루지 못한것을 여러가지 운과 노력이 맞아들어가면서 큰 성공을 이루었는데요.

 

임지연 생일선물 이야기 들어보니, 미모와 운이 만나 남들은 평생 쳐다만 봐야하는것을 생일선물로도 받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임지연이 남편으로부터 받은 생일선물을 공개했다는데요. 임지연 생일선물 강남 5층빌딩 이야기는, 종편채널인 JTBC의 한 프로그램에서 나온 이야기 입니다.

1984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인 임지연은 4일 JTBC '미스코리아-비밀의 화원'에서 "지금까지 최고가 선물은 무엇이냐"는 물음에 "건물"이라고 답했습니다.

 

임지연은 "1987년 일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 후 첫 번째 생일에 남편이 B사의 자동차를 사줬다. 또 두 번째 생일에는 땅과 건물을 선물해줬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임지연 남편이 생일 선물로 건물을 줬다는 말에 놀란 MC 전현무가 "몇 층짜리 건물이냐?"라고 묻자 임지연은 "서울 강남의 5층짜리였다"라고 답해 놀라움과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임지연 남편이 돈이 엄청나게 많았나 봅니다. 5층짜리 강남건물이 생일선물이라니..

저는 처음에 5층짜리 강남건물이 선물.. 이런 기사 제목을 보고. 이번에 황금의 제국에서 고수가 장신영에게 5층짜리 건물준다고 한거 그걸 이야기 한줄알았습니다. ㅎㅎ

그런데 드라마에서나 있는 일이 실제로도 이렇게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