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빈지노 버벌진트 서울대 학력 엄친아 스타들



왠지 사회에 불만도 많을것 같고, 뭔가 공부나 학교같이 정형화된, 획일화된 느낌을 주는것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느낌이 강한 힙합이라 그런지 버벌진트 빈지노와 같은 사람들의 학력이 서울대라는 이야기가 나오면 더더욱 놀라움을 주는것 같습니다




래퍼 버벌진트와 빈지노의 학력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빈지노 버벌진트 서울대 이야기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나온 이야기 입니다. 어제인 7일 방송에서는 듀스 20주년 기념으로 ‘힙합의 조상 듀스’ 특집으로 구성돼 이현도, UV 뮤지, 하하, 스컬, 버벌진트 등이 함께 출연해서 재미있는 방송을 보여줬습니다.

 

이날 버벌진트는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 후 한양대학교 로스쿨을 중퇴한 학력을 이야기 하면서 버벌진트 학력에 대한 놀라움을 다시한번 주었는데요. 버벌진트는 “방황을 하다가 공부를 했다. 쉽지 않았다. 혹시나 이쪽 일을 열심히 하는 분들에게 누가 될까 쉽게 이야기하지 않으려 한다”고 이야기 하면서 깊은 속내를 이야기 했습니다.

버벌진트 학력이 쩌는군요. 로스쿨까지 갔다니 머리가 굉장히 좋은가 봅니다. 버벌진트 학력문제에 관해서, “음악을 하다가 방황해서 공부했다. 공부가 쉬웠다는 말은 절대 아니다. 다만 방황 후 음악으로 다시 돌아왔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서울대 출신에 로스쿨까지.. 그리고 부잣집 아들같은 외모까지 모든 인생이 줄줄 잘 풀렸을것 같은 버벌진트에게도 시련은 있었군요.

MC 윤종신이 빈지노도 서울대학교 출신 래퍼라도 하자 김구라는 “버벌진트는 서울대 얹어서 로스쿨 중퇴 아니냐”고 ㅋㅋㅋ

빈지노 학력 – 빈지노 서울대 조소과 졸업이군요. 인물도 좋고 랩도 잘하고 여성들에게 인기를 많이 끌듯 합니다.

아래는 빈지노 사진들입니다.

빈지노 키도 큰편인것 같고, 비율도 좋고 학력좋고 랩퍼라니 또 간지나는 느낌 빈지노 매력있는것 같습니다.

 

저 잠바에 저 머리가 어울리는군ㅇ ㄷㄷ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는 두루두루 갖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