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동영상 / 반페르시 멀티골 판페르시 2골



맨유 위건 경기 맨유가 우려했던것 보다는 잘했습니다. 전 경기에서 워낙 개판을 쳐놔서 맨유가 감독바뀌고 무너지는거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는데요. 그래도 맨유 위건 커뮤니티실드 경기 보니까. 쉽게 무너지진 않을것 같습니다.



루니는 빠졌습니다. 감독과 사이가 워낙 안좋아서 그런지 ㄷ ㄷ 여튼 오늘 박주호도 아주 좋은 모습 보였구요.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동영상과 마인츠 슈투트가르트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함께 가져왔습니다.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동영상는 글 아랫쪽에 있으니 성격 급하신분은 바로 내려가세요

아까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엉뚱한걸 잠깐 올렸었는데요 혹시, 지난 동영상 보신분 죄송합니다 ㅜㅜ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동영상 / 반페르시 멀티골 판페르시 2골

오늘 맨유 위건경기는 반페르시의 경기였습니다. 로빈 반 페르시의 맹활약으로 커뮤니티 실드 우승을 차지한 맨유.. 정말 잘하더군요.. 와..  반 페르시는 위건 애슬레틱과의 2013 FA 커뮤니티 실드 경기에서 선발 출전, 2골을 기록하면서 팀의 2-0 승리에 주인공이 됐습니다. 정말 혼자 다 해먹었죠.

반페르시 덕에 맨유는 위건을 이기고 1908년 커뮤니티 실드 첫 우승을 한 맨유는 20번째 커뮤니티 실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동영상 / 반페르시 멀티골 판페르시 2골

물론 위건을 전체적으로 잘 압박했고, 승리를 챙기긴 했지만 맨유의 수비적인 부분에서는 아쉬운 점도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분탓일까요.. 퍼거슨 영감이 있을때 보다는 조금 헐거워진 수비라인이 눈에 띄었는데요.

지난 시즌까지 중원에서의 능숙하게 이루어 졌던 부드럽고 유기적인 압박능력이 조금 나사가 풀어진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후반 초반에도 맨유의 불안한 수비는 그대로 이어지면서 공간을 주기도 했는데요. 맨유는 위건의 측면 공격에 쉽게 뒷공간을 내주는 모습을 보였고, 위험 지역에서는 다급히 파울로 끊어내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워낙 맨유의 기본 멤버들이 좋고, 역사와 전통이 있는 팀이니 쉽게 무너지진 않을것 같습니다만, 만약에 5위권 밖으로 떨어지는 이변이 일어날것 같은 예감이 들기도 합니다 -_-; 퍼거슨 영감이 워낙 꼼꼼하고 경험이 많아서 탄탄하게 쌓아놓고 갔겠지만, 어느정도 과도기는 있지 않을까요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동영상 / 반페르시 멀티골 판페르시 2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