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현진 경기 / 류현진 유리베 해명 인터뷰 / 12승



오늘 류현진 정말 잘했습니다. 최고였어요 상대가 맷하비라서 정말 긴장했는데요

요즘 LA타선이 아주 그냥 미친듯이 때리는군요 ㅎㅎㅎ 오늘 정말 더운 날씨지만, 류현진 12승 소식에 기분좋은 하루를 보낼 것 같습니다.




류현진 12승 축하합니다!!! LA 다저스 복딩이~



오늘 류현진 방어율 2.91로 내려갔습니다 1실점이 아쉽긴 하지만 맷하비 상대로 이런 승리를

정말 대박이죠

아랜 하이라이트예요

----------------- 아래는 경기전 포스팅

오늘 류현진 12승 올리기 정말 좋은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류현진이 이겨온 팀에 비하면 뉴욕메츠가 강팀은 아니기 때문이죠. 그리고 최근 류현진 경기중계를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제구력이 나날이 안정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 실제로 결정구나 전체적인 운영을 보면 아주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부지구에서 폭발적인 뒷심을 보이고 있는 LA다저스 vs 동부지구 3위 뉴욕메츠 / 류현진 선발

류현진 경기중계가 14일인 오늘, 잠시후 오전 11시에 홈구장인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하는 류현진. 루키 답지 않은 실력으로 LA다저스의 에이스 역할을 해내고 있는데요.(물론 커쇼가 넘사벽 최고 에이스 ㅎㅎ) 류현진 중계 중 최근 4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따낸 류현진.

오늘은 처음으로 5경기 연속 승리에 도전하는 무대입니다. 팀은 그렇게 강팀이 아니지만 상대 선발 투수가 만만치 않네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내셔널리그 선발투수였던 맷 하비 입니다. 맷하비 최근 성적을 보면 오늘 류현진이 정신 바짝 차리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9승1패의 맷하비 –_-;;

 

류현진 경기중계 맞대결 선발투수 맷하비 / 류현진 중계 12승 도전 상대 / 류현진 선발

하지만 LA다저스의 타선이 만만치 않고, 요즘 하는거보면 맷하비도 충분히 씹어먹을 수 있을거라 봅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편하게 볼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ㅋㅋ 류현진이 최근과 같은 제구력과 다양한 결정구로 유린해줄 수 있는 타선입니다.

이는 최근 류현진 경기중계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3일 시카고 컵스전, 그리고 9일 세인트루이스전에서 도합 12⅓이닝 동안 단 하나의 볼넷이나 사구도 허용하지 않았었죠. 류현진 중계 보면서 에러였던것은 간간히 나오는 LA다저스 수비 밖에 없었습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LA다저스 vs 뉴욕메츠 / 류현진 중계 12승 도전 / 류현진 선발

류현진은 7월 28일 신시내티전에서 1회 선두타자 추신수에게 준 볼넷 이후에 단 한번도 볼넷을 주지 않았네요. 그만큼 류현진은 현재 안정적입니다.. 타자들과의 수싸움에서도 우위를 보이고 있고,  최근 3경기에서 22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괴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탈삼진/볼넷 비율은 무려 ‘22’ㄷㄷㄷㄷㄷㄷ

거기다가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에서 12승을 올릴 수 있는 이유가 한가지 더 있습니다. 류현진이 더더욱 강한 모습을 보이는 LA다저스 홈 구장인 다저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치르기 때문입니다. 홈구장에서 류현진 중계가 있을때를 살펴보면, 홈 10경기에서 5승1패 평균자책점 1.83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LA다저스 vs 뉴욕메츠 / 류현진 중계 12승 도전 / 류현진 선발

원정 평균자책점(4.09)의 절반도 되지 않는 수준인데요. 유독 다저스스타디움에서 류현진 경기가 있으면 훨씬 보기가 안정적이고 편했습니다. 오늘 류현진이 4일 쉬고 등판하는거라 체력적으로 약간 걱정스럽긴 하지만 몸도 마음도 편한 홈구장이라 그점이 그나마 다행이네요.

그리고 메츠의 공격력 또한 류현진이 평소 모습만 보이면 0점으로도 틀어막을 수 있을 것 같은 공격력입니다. 메츠의 올 시즌 팀 타율은 2할3푼8리로 내셔널리그 15개 팀 중 14위 입니다. 오늘 메츠가 갑자기 날뛰지 않는이상, 충분히 류현진 12승 가능한 팀이라는 것인데요.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 과자 먹으면서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LA다저스 vs 뉴욕메츠 / 류현진 중계 12승 도전

오늘 LA다저스 류현진 중계 선발 라인업은…

LA 다저스는 좌익수 칼 크로포드(32)-2루수 마크 엘리스(36)-1루수 아드리안 곤잘레스(31)-우익수 야시엘 푸이그(23)-중견수 스킵 슈마커(33)포수 A.J. 엘리스(32)-3루수 후안 유리베(34)-유격수 닉 푼토(35) 입니다

 

어제 유리베랑 장난친건데 우리나라 언론에서 싸움날것처럼 다뤘죠. 저도 놀라서 LA다저스 팬들의 리플들을 짧은 영어로 읽어봤는데요. 별말도 없고, 한 MLB야구 팬이 원래 그러고 노는거라고 심각하게 볼문제도 아닌데 우리나라 언론이 설레발 친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우리나라 한 언론이 통역동원해서 유리베에게 직접 전화해서 물어봤다고 하네요

아래는 인터뷰 내용입니다

Q) 8회말에 덕아웃에서 류현진과의 돌발상황이 중계카메라에 잡혔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두 사람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 한국 팬들이 많은 걱정을 하고 있다. 당시 어떤 상황이었는지 설명을 해달라.


유리베 : "하하하. 별거 아니다. 싸운게 아니라 우리가 평상시 하는 행동들이다. 우리는 경기 전과 경기 후에도 항상 장난을 하는데, 남들이 봤을 때 심하다 싶은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락커룸에서 의자에 앉으려고 하면 의자를 빼기도 하고, 더 심한 장난도 한다. (하하하)"

 

 

Q) 경기 종료가 되면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하이파이브를 하는데, 류현진과는 하이파이브를 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류현진의 하이파이브를 피한 것인가?


유리베 "카메라에선 안보였을지 모르겠지만, 하이파이브 했다. 한국에서 이렇게 심각하게 생각하는지 몰랐다."


Q) 락커룸에서 혹은 그 이후에라도 화해를 했는가?

유리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싸운게 아니라 평상시에 하는 장난이었기 때문에 화해하고 할 것도 없었다. 하하하.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진짜 장난이었다."

 

 

Q) 유리베를 좋아하는 팬들이 너무 많다. 이번 일로 걱정하고 있는 한국 팬들에게 한마디 해달라.


유리베 "한국사람들 따뜻해서 너무 좋고, 나를 좋아해줘서 감사하다. 정말 고맙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우리는 장난이니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아달라. 그리고, 류현진 덕분에 나도 한국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다."


Q) 평소 장난을 많이 친다고 했는데, 경기장 밖에서의 모습은 어떠한가?

유리베 "우리는 정말 잘 지낸다. 류현진이 한국 음식점 가서 밥도 여러차례 사줬다. 하하하. 한국 음식 정말 맛있고, 특히 김치를 좋아한다. 그리고, 류현진에게 이 이야기는 꼭 해주고 싶다. 류현진은 너무 좋은 사람이고, 좋은 친구이다. 스타 플레이어 같지 않고, 인간적이라서 좋다. 이런 친구와 친하게 지낼 수 있어서 좋고, 류현진을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Q) 오늘 류현진이 선발인데, 현진이에게도 힘이 되는 말 한마디 해달라.

유리베 "너무 잘하는 선수다. 한국팬들은 류현진에 대해서 자랑스럽게 생각해도 된다. 류현진은 경기마다 자신의 에너지를 100% 쏟아 내고 있다. 정말 프로다. 오늘도 꼭 승리할 거라 믿는다. "

출처 : 다음스포츠

ㅋㅋㅋ 별거 아니죠? 우리나라 언론들의 슈퍼오버였습니다.

여튼 오늘 류현진 경기 12승 도전 무난하리라 보고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 주소는 [유튜브 스포티비 spotv 바로가기] 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아니면 다음팟플레이어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중계)는 국내 야구팬들이라면 누구나 기다려왔고 또 기분좋은 기대를 걸고 볼만한 경기입니다. 류현진 경기중계(류현진 중계)의 인기를 반영하듯 중계 채널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류현진 경기중계는 할때마다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순위 상위를 차지하고 있고, 관심이 점점 늘어나는것 같아 팬으로서 기분이 좋습니다. 류현진 오늘 정말 무서운 투수인 멧하비를 상대로 잘해줘야 할텐데요. 1점을 먼저 주긴 했지만, 다저스가 1-2점 정도는 꼭 해주리라 믿습니다. 즐감하시구요 류현진 경기중계 많이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