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맨유 스완지시티 경기 EPL 중계 바로보기 / 기성용 맨유전 중계 인터넷



맨유 스완지 경기중계 / 스완지시티 맨유 영국 언론이 기성용(24, 스완지 시티)의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선발을 전망했다. 영국 매체 '가디언'은 오는 18일 열리는 스완지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 대한 프리뷰를 전했다. '가디언'은 개막전에 나설 스완지와 맨유의 베스트 11을 점치기도 했다. 맨유 스완지시티 경기중계 아직 자리잡히지 않은 EPL 중계 맨유와 신흥강자 스완지시티 의대결!!

맨유 스완지 경기중계 과연 기성용과 루니는?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기성용이 개막전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스완지시티는 18일 오전 1시30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홈으로 불러들여 '2013~14 시즌 프리머이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맨유 스완지시티 경기중계 바로보기 / 인터넷 생중계 기성용 맨유전 / EPL 중계

스완지시티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최전방 공격수 미추를 비롯해 라우틀리지, 다이어, 존조 셸비가 공격을 이끈다.

 

맨유 스완지시티 경기중계 바로보기 / 인터넷 생중계 기성용 맨유전

호세 카나스와 레온 브리톤이 미드필더로 나서며 앙헬 랑헬-치코 플로레스-애슐리 윌리엄스(주장)-벤 데이비스가 포백을 선다. 골문은 미셸 봄 골키퍼가 지킨다. 기성용은 트렘멜, 닐 테일러, 포주엘로, 보니 등과 함께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모예스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최전방 공격수 반 페르시를 비롯해 데니 웰백, 발렌시아, 톰 클레벌리가 선발 출장한다.

맨유 스완지시티 경기중계 바로보기 / 인터넷 생중계 기성용 맨유전

마이클 캐릭과 라이언 긱스가 공격을 지원하며 포백은 에브라-비디치(주장)-퍼디난드-필 존스가 선다. 골문은 데 헤아 골키퍼가 지킨다. 16일 영국 '더 선'에 따르면 루니도 스완지전을 대비한 훈련에 참가했다. 그는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에서 1군 훈련을 모두 소화했다.

그리고 카디프에 소재한 맨유 원정 숙소에도 묵었다. 이는 스완지전에 루니가 엔트리에 들어간다는 뜻이었다. 그러나 '더 선'은 루니가 스완지전에 선발로 나서지 않을 것으로 보았다.

루니느 프리시즌 기간 동안 발목, 어깨 등을 다치면서 정상 훈련을 소화하지 못했다 루니는 카가와 신지, 파비우, 스몰링, 안데르손 등과 함께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맨유 스완지시티 경기중계 바로보기 / 인터넷 생중계 기성용 맨유전

경기중계는 [클릭] 여기서 보시거나 다음팟플레이어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