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하리수 교통사고 / 하리수 근황 트렌스젠더 클럽 운영



하리수 교통사고가 있었군요. 요즘 하리수 뭐하나 궁금했는데 이렇게 교통사고 소식으로 근황을 전하네요. 하리수 교통사고는 네이버 다음에서도 검색어 순위에 오를 정도로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하리수가 요즘 뭐하나 궁금한게 저만 그런건 아닌가봅니다. ㅎㅎ



방송인 하리수가 중국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하리수는 16일 

중국 항주에서 열린 한 행사에 초청받아 이동하던 중 타고 있던 자동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 때문에 부상을 당했는데요. 

다행히 하리수 교통사고는 큰 사고는 아니며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리수가 타고 있던 차량은 앞과 뒷부분이 찌그러졌다고 하네요

하리수는 사고 직후 인근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았고, 

병원측에서 상태의 추이를 지켜보자고 권유했으나 예정된 스케줄에 나섰다고 합니다. 사고 원인은 운전사의 졸음운전 등이 거론되고 있지만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는데요.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크기때문에 정밀 검사를 받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하리수가 한때 정말 큰 관심을 받았었는데, 이렇게 금세 인기가 식어버렸군요..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활동하는 모습을 못봤는데. 그래도 잘 살고있나봅니다.

궁금해서 더 찾아봤더니 하리수 트렌스젠더 클럽 운영중이라는 소식도 보이네요

하리수는 중국과 일본 등에서 활동을 했고, 말레이시아에서 영화까지 촬영 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자주 보이진 않아도 열심히 사는군요

“국내에서는 클럽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사업하고 해외활동 하느라 국내 활동을 많이 못 했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MC 김성경이 “무슨 클럽을 운영하세요?”라고 묻자 하리수는 “트렌스젠더 클럽 운영하고 있다. 그래서 매일이 바쁘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하리수는 명절때면 시댁에 가서 음식도 만드는등 훌륭하게 며느리 역할을 하고있고, 또 열심히 경제생활을 하면서 백점짜리 아내로도 잘 사는것 같습니다.

남편 미키정은 “서로의 일 때문에 바빠 제대로 만나지 못했지만, 짬이 나면 만나 같이 알콩달콩 시간을 보낸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두사람이 사랑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