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맨유 스완지 하이라이트 동영상 / 맨유 스완지시티 130818



와 맨유는 맨유군요… 퍼거슨은 나갔지만 그가 남겨놓은 팀웍과 훌륭한 선수들이 있기에 맨유는 이번시즌에도 견고한 전력을 보일듯 힙니다. 오늘 새벽에 열린 맨유 스완지 경기를 못보신분들 많으실텐데요. 경기 보셨으면 정말 지루함없이 보셨을 듯 합니다.



맨유가 스완지를 상대로 2013/14시즌 프리미어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4-1의 완승을 거뒀다. 지난 시즌 리그 득점왕인 판 페르시가 두 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더할나위 없는 전력을 보인 맨유.. 하지만 반대로 스완지가 못하기도 했습니다.

 

맨유 스완지 하이라이트 동영상 / 맨유 스완지시티

아이러니 하게도 더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팀도, 더 활발하게 공격을 감행한 팀도 스완지였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드리블 잘해도 골을 넣어야 이기는게 축구죠. 맨유는 골을 넣는 것과 상대의 골을 막는 것에 훨씬 좋은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스완지는 경기장을 넓게 활용하면서. 세밀한 패스로 완급을 조절하며 맨유를 공략했습니다. 더불어 수비진까지 촘촘해 맨유가 쉽게 빈틈을 찾지 못했고, 전반 30분까지 스완지는 60%의 경기 점유율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개망—;

 

맨유 스완지 하이라이트 동영상 / 맨유 스완지시티

맨유의 모예스 감독은 판 페르시, 웰백을 최전방에, 중원에는 클레벌리, 발렌시아, 캐릭, 긱스를 내세웠다. 수비에는 퍼디난드, 에브라, 비디치, 존스가 나섰고 골문은 데 헤아가 나섰다. 웨인 루니와 카가와 신지 등이 벤치에서 대기했습니다. 카가와가 이번 모예스 감독 아래서 잘 클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맨유 스완지 하이라이트 동영상 / 맨유 스완지시티

선제골을 허용한 스완지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고, 갈피를 잡지 못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맨유는 노련한 사냥꾼 같았습니다. 순간 집중력을 잃은 스완지의 빈틈을 잘 파고들었는데요

맨유는 득점 후 높은 집중력을 보이면서, 선제골 2분 후인 36분 웰백과 발렌시아, 긱스 등이 좌우를 흔들며 상대 진영을 흔들면서 서서히 목을 조였습니다. 발렌시아가 상대 페널티 박스 우측을 파고들며 반대에서 쇄도한 웰백에게 연결했고, 웰백의 오른발에서 두 번째 골이 터졌습니다.

 

맨유 스완지 하이라이트 동영상 / 맨유 스완지시티

이번 경기에서 젤 멋있었던 반페르시 골..

아래 동영상으로 나머지 골 보시죠 그 아래 네티즌 반응도 보세요 ㅎㅎ

네티즌 반응


- 그옛날탑클래스공격수였던 요한크루이프도 나중에패스랑어시스트 경기조율에 재미를느끼면서 팀을이끌었엇는데...루니도본받고 반페 웰벡을 받쳐주고긱스를뛰어넘는경기조율능력을보여주믄좋겟다 ㅠㅠ루니는존재감만으로도최곤데..

- 맨유야 이번한번만이라도 맨시티에게 기회를 주면 안되겠니? ㅠㅠ
맨시티팬으로써 느그들이 너무 원망스럽다. 이번에 망하나 했더니.
또이기나 ㅠㅠㅠㅠ

- 와 이번시즌 웰벡이 팀 살릴듯 웰벡이 갑자기 엄창늘어서 이번시즌예측힘들다

- 솔직히 맨유경기 기대안하고 피곤해서 안보고 잤는데, 반페르시는 지난시즌 후반기 약간주춤했었지만 역시 시즌 초반에 날라다닐거같다. 체력안배해서 오랫동안 저런폼유지했으면 좋겠고, 웰백이 많이 컸다. 이젠 웰레기라는 소리는 없어질거같다.

퍼거슨이 정말 선수보는 눈이 정확하구나하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루니, 공미를 놔도 현재 카가와보다는 확실히 루니인거같다. 페르시-루니-웰백 라인을 이번시즌 많이보고싶다.

- 모예스 정말 부담컷을 텐데 우선 이겨서 너무 좋당. 루니는 이제 동료들하고도 축하인사 잘 안하네... 웰백 어시해주고 혼자있네...카메라에 안잡힌건가... 진짜 루니 떠나겠다... 루니잔류하고, 한두명 영입하면 그래도 빅포 안에는 들텐데;;; 루니야 잔류하면 안되니ㅠㅠ 한경기 이겼다고 또 갑론을박 하지말고 앞으로 계속 지켜보자. 모예스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