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커쇼 방어율 커쇼 12승 / LA다저스 클레이튼 커쇼



메이저리그 LA 다저스가 10연승에 성공과 함께 류현진과 LA다저스를 이끌어 나가는 선발투수 클레이튼 커쇼는 8이닝 무실점으로 12승째를 따냈습니다. 커쇼는 정말 괴물입니다. 실력도 괴물이고 거기다가 인성까지 갖춰 정말 완벽한 선수죠. 방어율은 정말. 헐… 류현진과 한팀이라는게 자랑스럽고 다행입니다.



다저스는 18일 필라델피아와의 원정 경기에서 5-0으로 이겼다. 지난 8일 세인트루이스전부터 10연승을 이어나갔는데요. LA다저스 타선도 현재 괴물급이고, 오늘 커쇼까지 나왔으니 오늘만큼은 메이져리그 통 틀어서 최강이었을 것입니다.

 

커쇼 방어율 커쇼 12승 / LA다저스 클레이튼 커쇼

오늘 선발투수로 나와서 상대팀을 환장하게 만들었던 커쇼는 8이닝 동안 안타 3개만 내주며 무실점으로 에이스 다운 피칭을 보였습니다. 볼넷 1개를 내주며 삼진 8개를 잡았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보이면서, 타자들을 압도했는데요.

 

방어율도 1.80으로 끌어내렸습니다. 1.80이라니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 마운드에서 커쇼가 오늘 빛나는 호투했다면 타석에서는 후안 유리베가 빛났습니다. 우리의 류리베.. ㅋㅋ  유리베는 8번·3루수로 출전해 2-0으로 앞선 9회초 쐐기 3점홈런을 터뜨린 것은 물론 3타수 3안타의 맹타를 휘두르며 괴력을 보였네요

 

커쇼 방어율 커쇼 12승 / LA다저스 클레이튼 커쇼

72승50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그 단독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다저스는 지난 6월23일 이후 치른 후반기 50경기에서 42승8패라는 믿기지 않는 성적을 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2위 애리조나와의 격차는 8.5경기를 유지하고 있걸 보면…

류현진이 나왔을때 따라잡느냐 못따라 잡느냐 했던게 엊그젠데… 벌써 8.5경기차라니 LA다저스가 정말 폭주기관차처럼 튀어나가고 있습니다.

 

커쇼 방어율 커쇼 12승 / LA다저스 클레이튼 커쇼


한편 미국의 베팅업체는 

다저스의 올해 월드시리즈 우승확률을 메이저리그 전 구단에서 가장 높게 평가하고 있으니,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돈거는 놈들이 돈딸려고 엄청나게 분석을 하거든요 ㅋㅋ

쟤들 정보력이나 분석력은 대단한 수준입니다.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베팅업체 보바다에 따르면 다저스의 우승 배당률은 5.50으로 2위인 디트로이트 타이거스(6.00)보다 낮은데요. 

배당률이 낮을 수록 우승 확률이 높다는 뜻입니다.

시즌 12승(7패)째를 기록한 커쇼는 평균자책점을 1.88에서 1.80까지 끌어내리며 생애 두 번째 사이영상을 향해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