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원종 부친상 / 이원종 아버지 사망이유 건강악화



배우 이원종 부친상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습니다. 이원종 부친상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연예인들이 애도의 마음을 표하고 있는데요. 우리에게 구마적으로 잘 알려져있는 배우 이원종. 이원종 부친상 소식입니다.



8월19일 이원종 소속사 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원종 부친상과 관련해서 매체를 통해서 "이원종 씨가 부친상을 당했다. 오늘(19일) 발인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고 뉴스로 나오면서 이원종 부친상 소식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이원종 부친상 / 이원종 아버지 사망이유

이원종의 아버지는 향년 88세 나이로 건강악화로 돌아가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무리 오래 사셨어도, 부모님께서 돌아가실때 마음아픈것은 누구나 다 똑같을 것입니다.

이원종 구마적

특히 이원종은 SBS 새 예능프로그램 '심장이 뛴다' 촬영 도중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는데요. 이런걸 보면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참 힘든 직업인것 같습니다.

 

이원종 부친상 / 이원종 아버지 사망이유

가족이 죽어도 일을 위해서 정 반대의 감정을 표현해야 할때가 많으니까요.. 이원종 부친상 관련 소속사 측은 "이원종 씨가 '심장이 뛴다' 막바지 촬영을 하던 도중 부친상 소식을 들었다. 당시 촬영이 막바지 단계여서 급하게 병원으로 향했다"며 "현재는 발인을 마친 상태다. 이원종 씨는 현재 가족과 함께 마음을 추스리고 있는 중이다"라고 공식적으로 이야기한 상태입니다.

 

이원종 부친상 / 이원종 아버지 사망이유

이번에 이원종이 출연하는 '심장이 뛴다'는 좀 독특한 컨셉의 프로그램 인데요. 연예인이 소방관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그린 예능프로그램으로 9월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원종은 '심장이 뛴다'와 더불어 10월 방송 예정인 '기황후'에 캐스팅 된 상태라고 하네요.

 

이원종 부친상 / 이원종 아버지 사망이유

심장이 뛴다를 통해서 소방관 아저씨들의 힘든부분과 감사해야할 부분들이 잘 부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인의 명복을 빌며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