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맨유 첼시 경기중계 /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 인터넷 생중계



맨유 첼시 경기중계가 열립니다. 이 얼마나 가슴뛰는 경기인가요 ㅎㅎㅎ 맨유 첼기 경기는 27일 새벽4시(한국시간) 맨체스터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립니다. 최강팀 두팀이 맞붙는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맨유 첼시 맞대결 생각만 해도 흥분되는군요!!

맨유 첼시 경기는 언제 만나건 항상 화제가 됩니다. 우승후보간의 맞대결인데다가, 이번 맨유 첼시 경기중계가 또 다른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주말이면 더 좋겠지만 ㅜㅜ 그게 좀 아쉽네요 ㅜㅜ

맨유 첼시 경기중계 /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

맨유 첼시 경기에서 가장 뜨거운 키워드는 바로 루니가 되곘네요.

루니는 현재 맨유 감독이 된 모예스와의 사이가 좋지 않아서 아직도 이적 이야기가 끊이질 않습니다. 오늘 첼시를 상대로 하려면 루니가 멋진 실력을 보여줘야 하는데요. 전세계 축구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이 경기의 관심사인 웨인 루니!!

 

맨유 첼시 경기중계 /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

이번 시즌에는 다들 아시다시피 첼시가 선수 영입에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많은 눈길이 가고 있습니다. 물론 루니가 첼시로 갈 가능성은 아직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지만..

오늘 맨유 첼시 경기 전 양팀 감독들의 신경전에서도 루니에 대한 관심을 읽을 수 있었는데요.

모예스 감독은 “루니는 선발로 나설 준비가 됐다”라고 직접 말하며 루니가 문제 없음을 이야기 했고, 무리뉴 감독 모예스의 신경을 건드리려는 의도인지 “난 레알 마드리드, 첼시, 인테르를 이끌며 루니와 마주한 적이 있다. 좋은 선수는 걱정할 필요가 있다”라며 루니를 직접 언급했습니다.

 

과연 오늘 루니가 선발로 기용이되서 나와줄지 의문이네요!

그리고 맨유 첼시 경기는 루니를 제외하더라도 맨유와 첼시의 경기는 우승후보로 꼽히는 팀들이라 맞대결 그 자체가 큰 흥행보증수표가 되고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나오고 있는 첼시와 아직 팀과 감독이 확실하게 융화되지 않은 맨유의 대결..

정말 치열한 한판이 되겠네요

 

이떄가 그립긴 하지만.. 요즘 박지성 보니 퀸즈파크 있을때에 비하면 천국이더라는 ㅋㅋ


오늘 맨유 첼시 경기 중계는 어떻게 될 지 알 수 없습니다. 어제 우승후보로 꼽히는 맨체스터 시티가 카디프 시티에게 질거라고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듯이 오늘 경기결과는 더더욱 알 수 없는데요.

이번 시즌은 특히 우승후보를 알 수 없어 승점 3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예스 VS 무리뉴

재미있게도 양 팀은 감독을 교체했습니다. 맨유는 27년간 현재의 맨유를 일궈온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 대신 모예스로 교체했으며, 첼시는 과거의 영광을 다시한번 안겨주길 기대하는 무리뉴를 데리고 오게 됩니다.

맨유 첼시 경기중계 /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

오늘 맨유 첼시 경기 중계 에서는 모예스와 무리뉴가 각각 자신의 입지를 확실하게 할 중요한 무대이므로 조금의 물러섬도 없이 치열한 싸움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맨유 첼시 중계는 [클릭] 여기 누르시면 다음 동영상 중계로 갑니다

 

자 그리고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도 있습니다.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 역시 레알마드리드라는 팀과 호나우두 등 스타급 멤버들을 보기위한 팬들의 기대가 크게 작용하는데요

 

맨유 첼시 경기중계 /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

2013-14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 공격력이 한층 보강된 바르셀로나와 경쟁하기 위해서는 승점 1점도 놓쳐서는 안되는 레알마드리드가 그라나도와 2라운드 경기를 갖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1라운드 홈에서 카림 벤제마와 이스코가 각각 한 골 씩을 기록하며 레알 베티스를 2대1로 제압했는데요. 아직은 몸이 풀리지 않은듯 했지만 오늘 그라나다 경기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맨유 첼시 경기중계 /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중계

바르셀로나가 레반테를 무려 7:0으로 이겼기 때문에, 레알마드리드도 확실한 공격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현재 문자중계는 [클릭] 여기서 보시고 동영상 중계는 화질이 좀 좋지 않더라도 [클릭] 여기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