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후 교복 사진 / 윤후 포스터 모델 / 윤후 천사설



윤후 교복 사진 이슈 입니다. 어째 아빠인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가 아닌 윤민수가 윤후 아빠가 되어버린듯 하네요 ㅎㅎㅎ 아빠어디가에서 국민 남동생? 조카? 가된 윤민수 아들 윤후의 교복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후 교복 사진이 처음 올라온곳은 ‘일밤-아빠 어디가’ 공식 페이스북에는 윤후가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부터 인데요.

공식 페이스북에는 “초등학교 신입생 모집 포스터에 출연한 후요미. 친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참 자연스럽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와서 많은 좋아요를 이끌어냈습니다.


윤후 귀요미~~

윤후 교복 사진

공개된 사진 속 윤후는 교복을 입고 친구들과 함께 잔디밭에서 

즐거운 듯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천진난만하고 귀엽네요 ㅎㅎ

 

윤후 보면 참 강아지 닮은거같아요 ㅋㅋ 너무 귀여운 윤후~~

윤후는 아이다운 모습도 좋지만 참 심성이 남다르게 곱고 착한거같아서

더 이쁩니다.



 그리고 예전에 올라왔던 윤후 교복사진

윤후 교복사진 

윤후 먹방보면 엄청 잘먹고 많이 먹던데 저걸론 어림도 없겠에요 ㅋㅋㅋ

지아는 “우리 아빠 나쁜 사람 아니야”라며 눈물을 막 쏟았던 장면 기억나시나요? ㅋㅋㅋ 지아가 울자 윤후가 위로했는데요 윤후는 “착한 역할보다 나쁜 역할을 연기하는 게 더 잘하는 거다. 송종국 삼촌이 연기를 잘해서 그렇다”고 지아를 달래기도 했습니다.

 

윤후 보면 인사성도 바르고 존댓말도 잘하고.. 저렇게 양보심도 있고 너무 귀엽습니다. 

그래서 윤후 천사설이 이야기가 나왔나봐요  ㅎㅎ

윤후 좋아하시면 아래 재미있는 글도 보세요

윤후 NG 동영상 짜파게티 너구리 CF 엔지 장면모음

윤민수 아내 [사진 모음] / 속도위반 / 윤후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