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 콘치 로맨틱펀치 너에게 미성년자 드립



뜰려고 별짓을 다하네요.. 

로맨틱펀치가 뭔가 했더니 무명 밴드였군요. 아직까지 대한민국에서 서태지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 전혀 모르고 있나 봅니다. 서태지를 은퇴한 가수 쯤으로 본걸까요?

밴드 로맨틱펀치가 공연 도중 무단으로 서태지의 노래를 사용한것도 모자라서 서태지 비하발언.. 도대체 뭔 생각으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멍청한짓을 한것은 명백해 보이고, 앞으로 사람들에게 인정받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발언으로 인해 서태지 팬들 뿐만 아니라 수많은 네티즌들로 부터 거센 역풍을 얻어맞고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위해서 무리수를 두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정도는 지켜야지요. 조금 늦더라도 올바른 길로 가는게 결국에는 가장 빠른길이라 생각합니다.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은 어떤 내용이었을까요?


서태지 노래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었던 팬들에게 상처를 준

로맨틱펀치에게 펀치를 날리실 분은

아래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 콘치 로맨틱펀치 너에게 미성년자 드립


술쳐먹고 무대에 올랐나 보군요..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한 멤버가 요즘 응답하라1994가 인기가 많은데 거기에 서태지 너에게가 나온다. 그 곡을 부르려고 하는데 그곡이 미성년자를 범하고 싶은데 그럴수 없다는 내용이라고 비하하자
관객석에서는 소리를 지르는 사람이 나오기 시작했고

다른 로맨틱펀치 멤버가 대화를 끊으려고 말을 돌리려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치없는 멤버는 다시한번 ‘진짜다. (너에게는) 미성년자를 범하고 싶은데 그럴수 없다는 노래다’ 라며 서태지 너에게 비하 발언을 하게 된 것입니다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 콘치 로맨틱펀치 너에게 미성년자 드립

그 자리에 있던 서태지 팬은 당연히 격분하게 되었고, 이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소식을 전한 네티즌과 함꼐 있던 사람들은 사람들 앞에서 금방 했던 서태지 비하 발언에 대해서 공식 사과를 원했고, 대표는 공연 중이니 따로 서태지 비하 발언을 했던 A에게 이야기 해서 정정 사과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달랬습니다.

하지만 서태지 비하 발언에 대한 정정이나 사과는 전혀 없었으며 공연이 끝나고 난 뒤에 공연중에 말할 기회를 노혔으니 대기실에서 따로 만나자고 불러서 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과는 커녕 서태지 비하 발언의 주인공인 A가 우리는 우리 곡도 이렇게 폄하한다며 서태지 비하 발언은 농담이었다 라고 웃어 넘기려고 했고

서태지 팬은 사람들 많은곳에서 이런 소리를 하는것은 명예훼손이다라고 말하자 서태지라고 한것도 아니고, 그래서 명예훼손이면 뭐 어떻게 할거냐고 뻔뻔하게 따졌다고 하네요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 콘치 로맨틱펀치 너에게 미성년자 드립

급기야 서태지 팬들에게 몇살이냐는 나이 드립을 시전했다고 하네요 ㅎㅎ

대표는 상황을 잘 정리하려고 노력했지만 로맨틱펀치 A는 말걸지말라며 공격적으로 말하며 반성하는 모습을 전혀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발언과 관련해서 문제가 점점 커지자 서태지 측에도 이야기가 들어가게 되었고, 서태지컴퍼니 측에서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로맨틱 펀치 측으로부터 저작권과 저작인격권(저작자가 자신의 저작물에 대해 갖는 정신적·인격적 이익을 법률로 보호받는 권리) 침해 등에 대한 의견과 사과문을 받았다. 내용을 검토하고 어떻게 대응할지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냥 사과로 끝날문제인가.. 아니면 작은처벌이라도 확실히 받게해서 말 함부로 하면 자신에게 돌아간다는건 각인시켜줘야하는지.. 흠..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저는 일벌백계 차원에서 한번 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 콘치 로맨틱펀치 너에게 미성년자 드립


그래야 서태지 뿐만 아니라 다른 가수들에 대해서도 허위사실을 함부로 말하지 못하지요

저 A가 로맨틱펀치 콘치라고 하는군요.. 뭐하는 밴드인지도 몰라서 이름도 모르겠습니다.

로맨틱펀치 콘치는 똥줄이 탔는지 오늘 새벽에 자신들의 공식 사이트에 '로맨틱펀치 기타 콘치입니다'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을 직접 올렸습니다.

사람이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죠.. 뭐하러 하지 않아도 될 말을 해가지고 이렇게 욕을 쳐먹는지.. 그냥 응답하라 1994에서 서태지 너에게가 다시 나와서 너무 좋더라 그곡을 불러보려고 한다 했으면 서태지 팬들도 정말 좋아했을것이고 자신들의 이미지도 좋아졌을텐데

그 말한마디 때문에 큰 곤욕을 치르는군요

탑밴드에도 나왔던 팀이라고 합니다.

 

콘치는 서태지비하발언 사과글에서

"발언의 시발이 결코 원곡자이신 서태지 선배님 개인에 대한 폄하나 조롱, 비약이 전혀 아니었다” "공연을 마치고 나서야 그 곡이 서태지 선배님께서 팬들을 위해 쓰신 곡이라고 소개했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실언을 했을 당시 원작자의 의도와 달리 그 곡에 대해 원작자가 그런 마음을 품고 쓴것이다 라고 단언하는 것처럼 보이는 오해할 수 있는 발언을 했다는 것을 인정하고 사과드린다"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 콘치 로맨틱펀치 너에게 미성년자 드립

"좋아하는 대중가요를 이렇게 해석할 수도 있다라는 우스갯소리였다. 많은 분들이 미성년자를 범한다는 표현이 어떻게 장난이 될 수가 있겠냐고 말씀하겠지만, 그 부분에 대해선 법을 바탕으로 한 일반적인 사회적 인식에 있어 그런 말을 했을 때 관객분들께서 보여주실 부정적인 반응이 당연스레 나올 것이라는 것을 이용한 조크였다"며 "내 나름대로는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수준의 멘트라고 생각했다"

"의도와 달리 자극적인 표현 때문에 그 과정에서 공연을 찾아와 기분이 상하고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리고 말에 대한 부분, 특히 표현에 대한 부분은 앞으로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개선해야 할 점이라고 많이 반성하고 있다"

 

로맨틱펀치 서태지 비하 발언 / 콘치 로맨틱펀치 너에게 미성년자 드립

서태지곡 무단사용 저작권 위반 행위에 대해서는 "분명하게 책임을 지겠다"며 "엄청난 무지로 인해 선배님께 굉장히 결례되는 행동을 했다. 각별히 신경쓰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로맨틱펀치 이름은 이쁘장하게 지어놓고 하는 행동은 더티펀치군요.

뭔 미성년자 드립을 해가지고 ㅉㅉㅉ 굿바이 로맨틱펀치

이번에 응답하라 1994에서 서태지 너에게 리메이크 곡인 성시경 너에게 들으시려면

http://marke.tistory.com/3392

여기서 보세요~^^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