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야노시호 애교 동영상 / 추성훈 아내 추사랑 엄마 / 야노시호 일본반응 인지도



야노시호 애교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일본에서 탑 모델중 한명이었던 야노시호, 추성훈 아내 추사랑 엄마로 더 유명해지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가수 비 요가 선생님으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우리나라에서 알려진것과는 다르게 일본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모델 입니다.

야노시호 애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의 애교있는 성격이 공개되면서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야노시호와 추성훈이 사는 집을 보면 굉장히 비싼 집이라고 하네요, 추성훈 혼자 벌어서 샀을리는없고, 그만큼 야노시호가 예전부터 일본에서 유명세를 떨치며 활동했을때 수입이 꽤나 좋았던걸 알 수 있는데요.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거기다가 예쁜 딸도 낳아주고.. 돈도 잘버는 능력있는 추성훈 아내, 거기다가 야노시호 애교를 보니 추성훈이 정말 장가 잘갔구나~ 하는게 느껴집니다 ^^


시크해보이는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

폭풍애교 함께 보실분은

아래 손가락 한번 꾹 눌러주세요~!^^


야노시호 애교가 나왔던 방송은 2월 2일 방송됐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인데요. 카메라 앞이라 추성훈이 야노시호 애교에 어떻게 대응해주지 못하는 모습도 귀여웠습니다. ㅎㅎ

이날 야노시호는 "추성훈이 카메라가 켜지면 무뚝뚝해진다. 그럴 때는 서운하다"며 추성훈의 무뚝뚝한 성격에 서운함을 보였는데요. 추사랑의 애교 앞에서는 그렇게 연약하게 무너지던 추성훈이 아내 야노시호에게는 무뚝뚝한 모습을 보이는게 어색해 보였습니다. ㅎㅎ

그러자 추성훈은 "야노시호가 원래는 안 그런데 카메라가 켜지면 애교를 피우거나 스킨십을 요구한다"고 ㅋㅋㅋㅋ 둘중 누구의 말이 맞는걸까요? ㅋㅋㅋ 그런데 이후에 야노시호는 카메라가 켜진 줄 모르고 추성훈에게 자연스런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가족같아 보였습니다

그 모습 때문에 야노시호 애교가 화제가 된 것이지요.





 

야노시호 애교 발사~

 

ㅋㅋㅋㅋㅋ 이런 모습이 ㅋㅋㅋ

 

추성훈 아내 참 이쁘죠? 추사랑도 크면 엄마 닮아서 이쁘겠어요~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 애교

 

카메라 앞에서만 적극적이라고 하자 웃는 야노시호

 

평상시에도 스킨십좀 해달라고 ㅎㅎ

 

호탕하게 웃는 모습도 이쁩니다.

ㅎㅎㅎ 아래 동영상으로 보세요


그리고 추성훈 가족을 심하게 패러디했다가 폐지된 프로그램 초사랑 못보신분은 아래 링크로~

초사랑 다시보기 동영상 / 초사랑 폐지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 패러디 장슬기

추성훈 딸 / 추성훈 아내 와이프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