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자옥 빈소 김자옥 아버지 김상화 시인 김자옥 나이 향년63세로 사망 김자옥 공주는외로워



김자옥씨가 사망했다는 뉴스를 지금 접하게 되었는데 낮부터 굉장히 충격이네요. 저는 김자옥씨의 웃는모습만 기억이 나서 인지, 그녀가 아픈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김자옥 하면 공주는외로워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김자옥 사망소식과 함께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봤습니다.

현재 김자옥에 대한 여러가지 이슈들이 뜨고있는데요

김자옥 아버지가 알고보니 시인이었더군요.

김자옥 공주는외로워 영상과 김자옥 빈소 등 정리해봅니다..

김자옥 아버지는 누구? 김자옥 빈소는 어디? 김자옥 아버지 김상화 시인

배우 김자옥은 오늘 11월 16일 오전에 사망을 했습니다. 폐암와 임파선쪽에 암이 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오랜시간 투병 끝에 암을 이겨냈는가 했는데 또 다시 재발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늘은 훌륭한 배우 한명을 우리곁에서 데려갔습니다.

2008년에 한차례 대장암 수술을 받고나서 항암치료를 받으면서도 방송을 병행했을 정도로 열정이 가득했던 그녀인데 참 아쉽습니다.

 

김자옥 아버지는 누구?

김자옥 아버지 감수성을 닮은 김자옥..

동생인 김태욱 아나운서가 김자옥 아버지와 참 비슷하다고 합니다. 성격적으로 많이 닮았다고 한것 같았어요. 김자옥 아버지는 김상화 시인인데요.

김자옥은 아버지의 감수성을 그대로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자옥 아버지는 시인이기도 했지만, 충무로에있던 중앙극장의 임원이기도 했다고 해요.

김자옥 아버지가 무명시인이었으나, 자신이 시인이었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했다고 하네요.

 

김자옥 아버지가 영화를 좋아했던 영향을 받아

김자옥 아버지는 김자옥의 손을 잡고 영화관을 자주 찾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남들보다 영화를 더 많이 접하고 살았던 그녀이기에 이렇게 연기자가 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김자옥 아버지는 나쁜남자였다?

그리고 또 다른 김자옥 아버지 이야기..

무릎팍 도사에 나온 김자옥은 자신의 아버지 김상화 시인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김자옥은 아버지가 "애인으로 좋을 사람이지만 남편으로는 빵점"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김자옥 아버지는 왜 그런 평가를 받은걸까요?

김자옥 아버지 바람둥이?

김자옥 아버지가 시인만 한게 아니라, 음대교수도 했었고, 무용평론에, 예술쪽에 소질이 다양했고 거기다 잘생기기까지 해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바람을 많이 피우셨다고 하네요 ㅎㅎ 이런 솔직함이 김자옥의 매력이었죠.. 그래서 김자옥의 어머니는 집에 불이난적이 있었는데, 당시에 김자옥 아버지를 깨우려고 하지도 않았었다고 합니다.


김자옥 나이를 잊은 발랄하고 밝은 미소, 김자옥 공주는 외로워

김자옥 하면 이노래가 가장 먼저 생각나요..

밝고 예쁘게 늙어가는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았습니다. 당시에도 김자옥 나이는 별 문제가 되지않았고 오히려 중년여성들이 김자옥을 많이 따라하기도했죠

그녀를 보내며 김자옥 공주는외로워 영상이라도 한번 보시라고 가져와봤습니다.

김자옥 빈소는?

김자옥 빈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서울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14호실


아래는 고인의 생전 사진 입니다.

김자옥 빈소에 참 많은 사람들이 와서 눈물을 흘려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가 어떻게 살아왔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0123456

김자옥 빈소 김자옥 아버지 김상화 시인 김자옥 나이 향년63세로 사망 김자옥 공주는외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