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최백호 김자옥 이혼사유,김자옥 아들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김자옥 사망



김자옥씨가 우리곁을 떠났습니다.

항상 생글생글하게 밝게 웃어주던 그녀의 모습을 더이상 볼 수 없게 되었네요. 언제나 긍정적인 모습이었기에 그녀의 건강이 그토록 좋지 않았다는것이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김자옥 사망소식과 함께 김태욱 아나운서 결혼 문제, 최백호 김자옥 이혼, 김자옥 빈소아들 등이 관심을 받고있어서 알려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항상 웃음과 즐거움을 줬던 김자옥이기에 그녀의 빈자리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크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항상 밝았던 그녀의 빈자리가 더욱 크게 느껴진다..

김자옥 사망 소식이 더욱 안타까운 이유는 , 김자옥 아들 결혼이 내년 3월로 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아들이 결혼하는거라도 보고 가시지.. 내년에 김자옥 아들 결혼 할때 얼마나 빈자리가 얼마나 가슴아플까요.. 김자옥 사망 원인은 ‘암’ 입니다.

김자옥의 소속사 측에서 밝힌 내용을 보면 김자옥은 2008년에 대장암 수술을 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완치된줄 알았으나, 그 암이 재발하게 되면서 급속도로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강남 성모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김자옥은 중환자실에서 가족들이 보는 앞에서 생을 마감했다고 합니다.

 

김자옥 빈소에서 울고있는 김태욱 아나운서와 김자옥 남편

김자옥 사망 소식과 함께 과거에 김태욱 아나운서에 대해서 이야기 한것이 기사에 나오고있는데요. 아무래도 남편과 자식을 제외하고는 대중들에게 알려진 유일한 가족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김자옥은 평소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가 막내이기 때문에 아들같다는 말도 했습니다.

가끔은 머리색 때문에 김태욱 아나운서가 오빠같지만, 자신보다 9살이 어리고 아직도 물가에 내놓은 아이 같다며 김태욱 아나운서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태욱 아나운서 결혼 아직 왜 안했을까?

작년인가요 무릎팍도사에 나왔을때, 강호동은 김태욱 아나운서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나이가 지천명이 넘었는데, 왜 결혼하지 않느냐고 이야기 하자, 김태욱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지 않고싶다고 이야기 했다며, 그 나이에 뭘 하냐며 웃는 모습으로 이야기 했던것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계시지 않기 때문에 김태욱 아나운서가 자신에게 의지를 많이하지만, 도와주지 못해서 항상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김태욱 아나운서가 김자옥 빈소에 와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니 남매가 얼마나 돈독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김자옥씨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4호실 입니다)

 

김자옥이 생전 막내 김태욱 아나운서에 대해서 이야기 하던 장면.


아들같은 김태욱 아나운서

김자옥 빈소아들 뜬 이유는?

김자옥 아들 결혼 앞두고 이렇게 되었으니 아들은 얼마나 가슴이 아플까요.. 작년에 아침프로글매에서 김자옥 아들 오영환은 몸이 안좋은 어머니가 라면을 밤에 먹으려고 하면 자신이 악역을 맡는다며 애정어린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린나이에 유학을 다녀왔기 때문에 김자옥이 한참 항암치료를 하고 아플때 큰 힘이 되지 못했다며, 자신이 엄마의 건강을 걱정해주고있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이제 함께 행복하게 살만하니 이런 안타까운일이..

 

김자옥 빈소아들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기사들의 내용을 보니 김자옥 빈소와 아들결혼식이 더해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최백호 김자옥 이혼 몰랐던 김자옥 이혼 이야기

최백호는 낭만에 대하여라는 곡으로 유명하지요. 최백호 김자옥 이혼에 대해서는 모른 분들이 많으셨을 것입니다. 두사람 최백호 김자옥 이혼 당시가 꽤 오래전 일이고, 곧바로 현재 남편과 결혼해서 굉장히 행복하게 잘 살았기 때문입니다.

최백호 김자옥 이혼은 결혼 4년만에 일어난 일이며 둘사이에 자식은 없었고, 단순 성격차이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김자옥 사망, 고인에 대해 명복을 다시한번 빌며 글 마칩니다.


 



최백호 김자옥 이혼사유는 성격차이.

위 사진은 최백호 김자옥 결혼 발표 당시.


최백호 김자옥 이혼 후 각자 행복한 삶을 살아.


김자옥 남편 오승근


김자옥 아들 오영환.


김자옥 부부


김자옥 과거사진


김자옥 과거 전성기시절




고인의 명복을 빌어요..